한국일보

[울타리 몰] 한국 인기상품 ‘마음이가’ 떡 미국 출시

2021-06-11 (금) 12:00:00
크게 작게

▶ 초코떡·바나나떡·꿀떡·호박인절미 등 다양

[울타리 몰] 한국 인기상품 ‘마음이가’ 떡 미국 출시
굳지 않는 말랑말랑한 떡 제조 기술로 한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마음이가 떡이 한국 농수산 식품 전문매장 울타리 몰에서 수입, 판매되어 한인 소비자들에게도 큰 만족을 얻고 있다.

마음이가 떡은 현대백화점, 이마트, 마켓컬리, 쿠팡을 포함한 한국 유명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미 고객들에게 최고로 인정받고 있는 제품이다.

마음이가 떡 중 최고 인기제품은 ‘카스테라 초코떡’으로 울타리 몰의 대표 효자 상품이며 출시된 이후 완판 행진 중이다.


카스테라 초코떡은 떡과 카스테라 합쳐진 퓨전 떡으로, 겉은 포실포실 초코 카스테라이며, 국산 찹쌀로 만든 쫄깃한 떡 속에 생 초코릿 15%가 함유된 진한 초콜릿 앙금이 꽉 차 있다.

12개들이 제품 (각 60g)이 개별 포장되어 선물용으로도 좋은 종이박스 안에 포장되어 배송된다.

기존 온라인 가격은 25.30이지만 현재 할인가로 18.95로 울타리 몰 사이트 (https://wooltarius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음이가는 카스테라 초코떡 외에도 ▲바나나떡 ▲꿀떡 ▲바람떡 ▲호박인절미 등의 다양한 종류의 떡 제품을 울타리 몰을 통해 미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또한 냉장냉동 설비가 된 울타리 몰 창고에서부터 울타리 몰과 페덱스(Fedex)가 합작해 선보이는 미주 전 지역 내 2일 익스페리스 배송도 가능하다.

한국에서 방금 만든 떡을 냉동 상태로 수입해, 울타리몰 창고에서 안전하게 냉동 보관한 후 주문 시 페덱스로 집 앞까지 배송한다.

고객들은 아이스 팩과 스티로폼으로 꼼꼼하게 포장된 제품을 안전하게 받을 수 있다.

배송받은 떡들은 냉동실에 보관해 두면 된다. 시식을 원할 시 냉동실에서 꺼내 실온에서 20분정도 해동하면 아이스 초코떡으로 즐길 수가 있고, 추가로 실온에 두었다가 완전히 해동됐을 때 즐기면 본연의 쫄깃한 식감과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가 있다.

또한 종이 상자에 포장돼 있어 선물용으로도 고객들의 만족을 얻고 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