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어컨 등 가전제품·한약·건강보조식품
▶ 무료 사은품 증정·파격할인 등 고객몰이 나서
하이트론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바디프랜드 등 안마의자 체험 시간을 갖고 있다. <사진제공=하이트론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인업소들의 특판전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 여파로 1년 넘게 위축됐던 소비심리가 백신접종과 추가경기부양정책 등에 힘입어 되살아나기 시작한 것으로 경기 활성화에 시동이 걸렸다.
■가전제품판매업소
전자랜드는 ‘5월 가정의 달 특별 대세일전’을 마련했다. 김치냉장고와 에어컨, 무선청소기 등을 파격할인가격에 내놓았다. 특히 LG무선청소기(A900BM)를 한정수량 50% 할인가격에 내놓았다. 또한 LG김치냉장고 스탠드형 구입시 400달러 상당 딤채 밥솥을, 대유 위니아 클라쎄 미니스탠드 구입시 한국산 KF94 마크스 50매를 각각 무료 증정한다. 에어컨은 프리 시즌 스페셜 세일전이 한창이다.
하이트론스는 이달 30일까지 ‘가정의 달 파격 세일전’을 실시한다. 명품안마의자 바디프랜드 구입시 척추교정 밸런스코드 무료 증정, 48개월 무이자 할부, 5년 풀워런티 및 무료 메인터넌스(500달러 상당)서비스를 제공하며 특히 바디프랜드 일시불 구입시, 담채 김치냉장고 스탠딩형을 50% 할인가에 제공하거나 1,700달러 상당 220리터 제품을 무료 증정한다. 또한 명품매트리스 매그니플렉스를 30% 할인가에, 에어컨, 공기청정기, 김치냉장고, 냉장고, 세탁기 등을 30~40% 할인가에 각각 내놓았다. 하이트론스는 “팬데믹에 따른 생산 감소로 가전제품의 가격인상이 예상된다”이라며 “필요한 가전제품은 서둘러 장만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쿠쿠는 ‘가정의 달 이벤트’가 한창이다. 쿠쿠 프리미엄 제품 포함 ‘3대 렌탈 또는 일시불시’ 설치비 무료, 한 대당 100달러 할인, 250달러 상당 사은품(6인용 트윈프레셔 압력밥솥 or 공기청정기 CAC-J1510FW) 증정 등 700달러 상당 혜택을 27일까지 제공한다. 또한 ‘2대 렌탈 or 일시불시’ 설치비 무료, 한 대당 100달러 할인, 150달러 상당 사은품(전해 살균기, CAC-I0510FW) 증정 등 450달러 상당 혜택을 제공한다.
코웨이도 27일까지 ‘5월 대고객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4개 프로모션이 진행 중으로 특히 ‘프리미엄 복수구매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제품 2대 선택 구매시(신규렌탈 1대+신규렌탈, 재렌탈 또는 일시불 1대) 300달러 상당 알텐바흐 냄비세트를 무료 증정한다.
헬로홈은 ‘PB(Private Brand) 세일전’을 마련했다. 쿠하우스 터치스크린 에어프라이어와 고토 4인 스톤웨어 다기세트, 헬로 보온 도시락, 에코텍 세라믹 코팅 팬, 헬로키즈 텀블러, 헬로홈 클리어 믹싱볼 등을 28일까지 파격 할인가에 제공한다.
■한약&건강보조식품
심마니 장석훈 천종산삼은 이달 31일까지 ‘가정의 달 전품목 20% 세일전’을 실시한다. 건산삼, 불로장생, 산삼원액파우치, 천삼, 공진단을 각각 20% 할인가에 내놓았다.
평강체질누가한방병원도 ‘가정의 달 20~30% 특별 세일전’이 한창이다. 평강공진단과 평강 우황청심원, 경옥고환, 발효농축환 등을 파격 할인가에 판매한다.
<
이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