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형제교회 여름성경학교 연다… 온라인으로 7월12~16일

2021-05-14 (금)
크게 작게

▶ 다채로운 프로그램

형제교회 여름성경학교 연다… 온라인으로 7월12~16일
시애틀 형제교회(담임 권 준 목사)가 ‘코로나팬데믹’으로 인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여름성경학교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히어로 아카데미’(Hero Academyㆍ사진)라는 이름으로 열리는 올 여름성경학교는 오는 7월12일부터 16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전세계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영어로 진행된다.

특히 올해는 등록비가 없는데다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만큼 미국과 한국 등 전세계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다.


시애틀 형제교회는 실시간 방송이 끝난 후에는 언제든지 다시 보기를 통해 어린이들이 복음을 접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또한 전 세계 각 교회가 상황에 맞게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할 수 있도록 오픈할 계획이다.

여름 성경학교를 준비하고 있는 ‘그루터기 스튜디오’(Tree Stump Studios/www.treestump.org)는 전 세계 어린이와 교회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여름성경학교를 준비하고 있다.

‘그루터기 스튜디오’는 시애틀 형제교회가 창립 50주년을 맞아 온라인을 통해 다음 세대에게 복음을 창의적으로 전하기 위해 세운 사역 단체다.

권 준 목사는 “전 세계 어린이와 교회들이 함께 사용하며 참여할 수 있도록 여름성경학교를 준비했다”며 “올 여름 ‘히어로 아카데미’라는 주제로 열리는 컨퍼런스를 통해 전 세계, 수많은 어린이들이 가장 위대하고 진정한 영웅 되시는 예수님을 만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여름성경학교의 재미와 효과를 더하기 위한 ‘히어로 아카데미 박스’는 그루터기 스튜디오 홈페이지(www.treestump.org)에서 주문할 수 있다. 박스 안에는 티셔츠와 책자, 공작용품과 액티비티를 위한 재료들이 담겨있다.

시애틀 형제교회는 지난해에는 ‘타임 랩’(Time Lab)이라는 주제로 온라인 여름성경학교를 개최 큰 인기를 끌었다.

온라인을 통해 하나님을 예배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삶에 적용하도록 돕는 다양한 활동이 활발히 이뤄졌었다고 교회측은 설명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