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한인업소들 봄 시즌 막바지 프로모션 잇따라

2021-04-27 (화) 이진수 기자
크게 작게

▶ 전자제품·마스크·사무용품·건강보조 식품 등 다양

▶ 파격 세일·무료 사은품 증정 등 행사로 고객유치 총력

한인업소들 봄 시즌 막바지 프로모션 잇따라

전자랜드를 방문한 고객이‘에어컨 얼리버드 특별 세일전’에 나온 에어컨을 살펴보고 있다.[사진제공=전자랜드]

뉴욕일원 한인업소들의 시즌 세일전이 한창이다. 화씨 70도대의 따뜻한 초여름 날씨가 예보되면서 봄 시즌 막바지 세일은 물론 여름 얼리버드 세일까지 등장하는 등 고객유치 경쟁이 뜨거워지고 있다.

전자랜드는 ‘에어컨 얼리버드 특별 세일전’을 마련했다. LG 히트/쿨 분리형, 창문형, 벽면형 에어컨과, Friedrich 분리형, 창문형, 벽면형 에어컨, Frigidaire 창문형, 벽면형 에어컨 등을 특별 세일가에 내놓았다.

전자랜드의 매니저는 “팬데믹으로 에어컨 등 전자제품 공급이 예년 같지 않다”며 “특히 에어컨은 물량이 크게 부족해 구매를 서둘러야 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김치냉장고 LG 스탠드형 구입 시 400달러 상당 딤채 밥솥을 무료 증정하며, 딤채 김치냉장고 오픈 박스는 최대 25% 추가 세일가에 제공한다.


하이트론스는 ‘마더스데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다음달 9일까지 명품 안마의자 바디프랜드 제품 일시불 구입 시 척추교정 밸런스 코드(Balance Code)와 딤채 김치냉장고 스탠딩형 50% 할인 또는 220L(1,700달러 상당) 등 최대 2,300달러 상당 사은품을 무료 증정한다.

48개월 무이자 할부와 함께 5년 풀 워런티 및 무료 관리(500달러 상당)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60개월 할부로 바디프랜드 Pharaoh S2를 월 150달러+Tax에, Phamtom 2를 월 134달러+Tax에, Palace 2를 월 125달러+Tax에 각각 내놓았다.

카우보이 도매상은 ‘봄맞이 공장도 가격 세일전’이 한창이다. 한국산 KF94 마스크를 파격 할인가에 내놓았는데 로아(ROA), 위니(WINNI) 황사방역 마스크 등으로 모두 한국 식약처 허가를 받은 정품이다.

특히 맨하탄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한국산 KF94 정품 마스크 2장과 블루마스크 50장들이 1박스, 500ml 손세정제 6개를 사은품으로 무료 증정하고 있다.

정관장은 ‘면역력 더블 업 이벤트’를 마련했다. 파우치류를 최대 15% 할인가에 제공(회원 대상)하며 기타 제품 250달러 이상 구입시 홍삼원 골드 1박스를 무료 증정한다. 특히 백신접종 인증을 제출하는 회원에게는 홍삼원 골드 10포를 무료 증정(매장당 선착순 100명)한다.

쿠쿠는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3대(프리미엄 제품 1대 포함) 렌탈 또는 일시불 시 설치비 무료, 한 대당 100달러 할인, 250달러 상당 사은품(택1) 등 700달러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함께 2대 렌탈 또는 일시불 시 450달러 상당의 혜택, 1대 렌탈 또는 일시불 시 200달러 상당의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코웨이는 ‘4월 대고객 프로모션’이 한창이다. ‘프리미엄 복수 고객 렌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제품 2대 선택 구매 시 440달러 상당 쿠첸 압력밥솥을 무료 증정하며, ‘코웨이 새내기 고객 정수기 프로모션’은 새내기 고객이 정수기 전제품 6년 렌탈 시 3개월(5~7월) 렌탈료를 면제해 준다.

뉴욕사무기는 ‘봄맞이 사은 대세일전’을 마련했다. Canon과 EPSON, Konica Minolta, HP, KYOCERA 공인딜러인 뉴욕사무기의 이번 봄맞이 세일전은 5월15일까지 이어진다. 뉴욕사무기는 흑백 & 컬러 복사기와 프린터 등 각종 오피스 사무기와 토너 등 각종 오피스 서플라이를 공급한다.

<이진수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