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맥도날드‘BTS 세트’출시한다

2021-04-20 (화) 이진수 기자
크게 작게

▶ 5월26일부터…미 최초 스위트 칠리·케이준 소스 포함

맥도날드‘BTS 세트’출시한다

BTS 세트

맥도날드가 방탄소년단(BTS)과 손잡고 BTS의 최애 메뉴인 ‘BTS 세트’를 출시한다.

세상에 하나 뿐인 이번 특별 메뉴의 ‘투어’는 5월26일 시작된다. 팬들은 이날부터 전국의 참여 매장에서 BTS 세트를 즐길 수 있다. 슈퍼스타 그룹을 상징하는 메뉴에는 10피스 Chicken McNuggets, 미디움 사이즈 World Famous Fries, 미디움 사이즈 콜라와 함께, 미국에서는 최초로 스위트 칠리 및 케이준 소스가 포함됐다.

이 두 소스는 한국 맥도날드에서 개발한 인기 레시피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BTS의 소속사인 빅히트 뮤직은 “BTS 팀은 맥도날드와 관련된 좋은 추억들이 많다. 이번에 이렇게 콜라보를 하게돼 매우 설레고 하루 빨리 BTS 세트를 전 세계와 함께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맥도날드 USA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인 모건 플래틀리(Morgan Flatley)는 “BTS는 자신들의 음악으로 전 세계인을 하나로 만들며, 진정으로 전 세계의 무대를 빛나게 한다”며 “다음 달 BTS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임으로써 맥도날드만이 할 수 있는 방식인 맛있는 음식을 통해 고객들이 사랑하는 그룹과 한층 더 가까워지게 해드릴 수 있게 됨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작년 맥도날드의 유명 연예인 시그니처 메뉴 프로그램이 성공적으로 런칭한 후, BTS가 다음 주자로서 자신들만의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였으나 전 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메뉴를 선보이는 연예인은 BTS가 최초다. 맥도날드가 연예인 시그니처 메뉴를 런칭한 이래 최초로, BTS 세트는 전 세계 약 50개 국가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BTS 세트를 원하는 고객들은 매장에서, McDonald’s 앱을 통해 비대면 모바일 주문 및 결재로, 드라이브 스루 또는 McDelivery배달로 주문할 수 있다.

<이진수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