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행 항공권·여행상품 등 저렴하게 제공… 65세 이상 추가할인 혜택
아시아나항공 미주지역본부가 한국관광공사, 유명 여행사들과 함께 온라인 여행 박람회인 Travel Mart Spring' 21을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한다.
Travel Mart Spring' 21은 아시아나항공 미주지역본부가 매년 봄·가을 2회 실시하는 한국행 항공권·여행상품 이벤트다. 저렴한 가격의 한국행 항공권 구매와 더불어 여행사의 건강검진 상품, 안심여행 상품 등을 소개받을 수 있으며 특히 이번 Spring편 이벤트에서는 65세 이상의 시니어를 대상으로 추가할인을 제공한다.
‘힐링 항공권 특가’는 아시아나 미주 노선(뉴욕, LA,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항공권 할인 혜택이다. 3월19일부터 12월31일까지 출발하는 한국행 항공권 대상으로 일반고객은 최대 20%, 65세 이상의 시니어는 30%까지 더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다. 최대 2번 수수료 없이 출발일 변경이 가능하여 수수료 걱정없이 편하게 일정변경이 가능하다. 또한 고객을 위한 설문조사 이벤트도 실시, 에어팟, 아시아나 기념품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행이 그리운 고객을 위해 아시아나 계약 대리점에서는 다양한 ‘안심여행 추천 상품’도 마련했다. 계절 별 맛 기행, 아카데미 수상작 촬영지 등 테마별 상품이 고루 갖추어져 있다. Travel Mart Spring' 21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3월19일부터 4월8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flyasi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flyasiana.com/C/US/KO/event/detail/CM202103030001348564?site_preference=normal&force=true?
<
이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