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한인타운 웨스턴과 샌마리노 코너에 위치한 ‘마이코 백화점’이 새해를 맞아 한인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해 갈색가바쌀과 당조고추를 판매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에 대한 우려와 관심이 커진 한인 소비자를 위해 마이코 백화점이 특별히 기획한 판매 이벤트다.
갈색가바쌀은 금탑 가바쌀(백미) 금탑 가바(쌀눈쌀) 금탑 가바(현미)를 각각 5kg 1포 32.99달러에 세일한다. 갈색가바쌀 누룽지는 가바누룽지 15달러 현미누룽지 12달러이며, 현미과자 스낵은 4.99달러에 판매한다.
가바쌀은 야생벼와 일반벼 중에서 우수한 형질만을 골라 품종 개량해 가바(GABA) 성분을 극대화시킨 쌀이다. 이번에 판매하는 갈색가바쌀은 영남대학교 서학수 박사가 개발한 가바 감마아미노낙산 특허 품종이다.
가바는 감마아미노낙산이라는 신경전달 물질로 몸의 독소로 인한 지방을 감소시키는 효능으로 알려져 있다. 가바성분은 신경안정작용 이뇨작용 두뇌활성물질로 고혈압이나 치매예방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다.
갈색가바쌀의 효능으로 기억력 증가에 학습 능력 향상, 청소년 성장 및 발육 촉진에 그만이다.
또한 당뇨병 개선과 콜레스테롤 제거, 고혈압이나 치매 등 성인병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
갈색가바쌀뿐 아니라 가바쌀 누릉지도 건강 덩어리다. 영양이 가득한 가바쌀을 구수하고 간편하게 누릉지로 섭취하면 맛도 그만이고 건강에도 그만이다.
신모악산 당조고추는 한국농촌진흥청과 강원대학교가 4년간 연구 끝에 개발한 고추로 AGI라는 탄수화물 흡수억제 성분을 5배나 더 함유하고 있다. 당조고추는 결코 약이 아니다. 당조고추는 2형당뇨나 인슐린 주사를 맞고 있는 한인들의 혈당을 떨어뜨리는 농산물이다.
당조고추 진액 100ml 30포에 100달러로 1박스를 구입하면 1박스가 무료다.
당조고추 잎차는 100티백에 200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마이코 백화점의 영업 시간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로 LA점과 부에나팍점 모두 동일하다.
▲주소: 939 S.Western Ave. LA.
▲문의: (323)734-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