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격 할인가·사은품 증정 등 소비심리 자극 고객유치 경쟁
2021년 새해를 맞아 뉴욕일원 한인업소들의 신년 프로모션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가전제품판매업소
전자랜드는 ‘연말연시 베스트 선물 아이템 스페셜 세일전’을 마련했다. 김치냉장고 구입시 제품과 종류에 따라 30달러 상당 쿠쿠 프라이팬과 100달러 상당 LED 라이트, 200달러 상당 위니아 에어워셔를 각각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쿠쿠 공기청정기를 반값에, 삼성 로봇청소기 로봇 베큠을 68.6% 할인가에 내놓았고 각종 겨울 히터제품을 역시 파격 할인가에 판매중이다.
하이트론스는 ‘해피 뉴이어 세일전’을 실시한다. 안마의자 ‘바디프랜드 파라오 S2’ 혹은 ‘파나소닉 MAJ7’ 일시불 구입시(선착순 20명) 삼성 에어 드레셔와 눈안마기, 황토 복부 열주머니, 물걸레청소기, 어깨찜질팩, 쿠쿠 전기 Kettle, 쿠쿠 Cook Mixer, 안마의자 등패드, 안마의자 발패드 등 총 9가지 선물을 무료 증정한다. 또한 딤채 김치냉장고 스탠딩형 구입시 눈안마기를 역시 무료 증정한다.
코웨이는 ‘2021년 새 출발 프로모션’을 이달 27일까지 이어간다. 6개 프로모션으로 특히 ‘1월 복수구매 특별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제품+MD 제품(CF-0120) 2대 선택 구매 시 230달러 상당 휘슬러 압력솥을 무료 증정하며, ‘기존 고객+1 프로모션’은 최근 2년 렌탈 구매한 기존고객이 프리미엄 제품 선택 구매(렌탈 또는 일시불 1대)시 ‘Instant Pot Pressure Cooker’를 무료 증정한다.
쿠쿠는 이달 31일까지 ‘신년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형 ‘트윈 프레셔 마스터 쉐프’ CRP-LHTR1009F, CRP-LHTR0609F를 각각 20달러 할인가에 내놓았다. 또한 마켓별로 IH 압력 밥솥 구입시 쿠쿠 프라이팬을 선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의류 및 잡화
킹스 맞춤 양복점은 ‘연말연시 대세일전’이 한창이다. 이태리 유명 브랜드 제품을 파격 할인가에 장만할 수 있는 기회로 이태리 명품(로로 피아나, 제냐, 까노니코) 맞춤 양복 한 벌을 1,500달러에, 자켓을 900달러에 제공한다.
헬로홈은 ‘신년맞이 빅세일전’을 14일까지 실시한다. 쿠하우스 쿨 미스트 가습기와 쿠하우스 탑-필링 쿨/웜 미스트 가습기를 각각 20달러 할인가에, 헬로홈 전기요를 15~17달러 할인가에, 5인 흑상감/백상감 다기세트를 30달러 할인가에, 플레르 극세사 차렵이불을 27달러 할인가에, 남녀내의 양리즈 세트를 각각 15달러 할인가에 내놓았다.
■한의원
평강체질누가한방병원은 31일까지 20%~ 최대 30% 세일전을 이어간다. 평강공진단골드와 평강우황청심원, 평강공진단골드프리미엄, 평강경옥고환 등을 할인가격에 제공한다.
<
이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