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 프리미엄 농수산물 전문 판매업체인 울타리USA가 오는 10월4일(일)까지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완도 수산물 추석맞이 온라인 판촉전’을 개최한다.
지난 8월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청정 완도 지역의 전복, 건미역, 김, 곱창김, 미역귀, 다시마, 모듬 해초 등 다양한 제품을 좋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울타리USA의 신상곤 대표는 지난 8월 완도군을 방문, 신우철 완도군수 및 지역 식품업체 관계자들을 만났다.
이번 행사는 완도군과 오랫동안 글로벌 교류협력 관계를 구축해온 울타리USA가 청정바다 수도 완도 수산물의 해외 시장개척 및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홍보를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행사는 울타리 USA 자사몰(www.wooltariusa.com)과 오프라인 매장, Missy USA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울타리USA는 2006년 LA에서 출범한 이후 미주 한인과 주류 사회에 한국산 프리미엄 농수산물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한국 대표지방 특산물의 생산자와 직접 계약 후 미국으로 직수입하여 미주 전역에 판매하며 현재 125개 업체의 농수산물 800여개 품목을 판매하고 있다.
울타리USA는 지난해 9월 완도 ‘2019 완도군 미국 LA 수출상담회‘에 참가 다시마전복수산영어조합법인, 흥일식품과 각 100만달러의 수출계약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바 있다.
이번 판촉전에는 다시마전복수산, 흥일식품, 세계로수산 등 3개 완도군 우수 수출기업이 제품을 출시했다.
완도군 신우철 군수는 “면역력에 탁월한 청정 완도 수산물을 찾는 해외 소비자들이 급증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남가주 등 많은 미주한인들이 우수한 품질에 건강에도 좋은 청정 완도 수산물을 접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울타리USA는 온라인 몰과 함께 LA 한인타운과 오렌지카운티 라미라다에 직매장도 운영하고 있다. 코로나19 시대를 맞아 매장을 직접 방문하거나 또는 온라인으로 주문을 하고 물건을 신속하게 배송받을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일반 마켓에서 구하기 힘든 한국 각 지역의 최고 품질 농수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LA 직매장: 3030 W. Olympic Blvd. #104 LA; (213)674-7775
▲OC 직매장: 15524 La Mirada Blvd. La Mirada; (714)752-6860
▲고객상담 전화: (213)410-7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