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에도 ‘엠코(M. Co)카페’의 커피 맛은 변하지 않았다. 엠코 카페 커피는 오직 향과 맛으로 이야기한다.
한인타운 올림픽가 선상의 ‘삼호관광’ 사옥 단지에 자리잡은 엠코 카페는 요즘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맛과 향이 독특한 스페셜 커피로 고객들의 미각을 만족시키고, 고품격의 맛깔스런 다양한 패스트리와 함께 입맛을 돋우는 메뉴, 저녁 시간의 와인과 각종 이태리식 요리로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엠코 카페는 넓고 시원한 2층 패티오와 함께 1층에도 투 아웃도어 섹션 레스토랑으로 새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무료 파킹 주차도 한번에 60대가 주차할 수 있어 타운에서 가장 편한 ‘카페 레스토랑’으로 인기 절정이다.
엠코 카페 인기는 옐프(Yelp)에 올려진 댓글들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Any H.’라는 아이디는 “주문한 아보카도 토스트에다 아침 브리또(Burrito) 그리고 섬머 스페셜 매존 라테는 정말 환상의 조합 메뉴가 되었다”면서 “꼭 한번 방문해시식하기를 바란다”고 했다. 아디디 ‘Emil L.’는 “스트로베리 크로와쌍 맛이 일품”이라면서 “여기에다 아이스 매치 라테와 조화시켜 크로와쌍을 먹으니 기가 막힐 정도다”라고 하면서 별 5개를 줬다.
엠코 카페 커피는 세계에서 가장 이름난 3%의 커피를 원료로 다른 어떤 커피보다 향기로운 커피의 맛을 자랑한다.
엠코만의 특별한 라떼 또한 인기로 메이슨 라떼와 호지차 라떼가 바로 그 주인공 이다. 메이슨 라떼는 에스프레소, 전유, 집에서 만든 갈색 버터 캐러멜로 만들어졌고, 호지차 라떼는 볶은 녹차와 고객이 선택한 우유로 만들어진다.
또한 신선한 패스트리와 간단한 브런치 메뉴가 준비 되어 있고 유기농 재료로 만들어진 엄선된 재료이지만 가격은 높지 않아 인기다. 저녁 식사 메뉴는 와인과 잘 맞는 각종 고급 메뉴로 고품격 레스토랑의 요리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엠코 카페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30분까지다.
▲주소: 2580 W. Olympic Blvd. LA (삼호관광 신사옥 몰 내)
▲문의: (213) 674-7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