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삼공사 미주법인(이하 정관장)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인기업 직장인들의 사무실을 찾아 ‘대한민국 대표 면역력’ 정관장 홍삼 제품을 증정하는 ‘정관장 에브리타임 서프라이즈 증정 이벤트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또한 미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는 오는 10월4일까지 푸짐한 고객사은 행사를 펼치고 있다. 이번 세일 기간 중 ▲천녹정 구입 시 30g 제품 2개 증정 ▲천녹톤 혹은 천녹편 2박스 구입 시 10포 증정 ▲자녀용 제품 5종 3박스 구입 시 1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기타 정관장 제품을 250달러 이상 구입 시 홍삼원 골드를 증정하고 있다.
정품 정관장 제품은 미주 정관장 가맹점 및 지정 판매처에서만 판매한다. 남가주에서 LA 한인타운 3곳 등 총 13개 매장에서 정관장 제품을 만날 수 있다.
LA 한인타운의 경우 올림픽 매장(2837 W. Olympic Bl.) 갤러리아-올림픽 매장(3250 W. Olympic Bl.), 8가 매장(3520 W. 8th St.) 등 3개 매장이 있다. 이밖에 라크레센타, 풀러튼, 노스리지, 로랜하이츠, 가든그로브, 토랜스, 세리토스, 어바인, 샌디에고에도 매장이 있다.
정관장은 지난 7월부터 한인기업들의 사무실을 찾아 정관장 홍삼 제품을 증정하는 ‘정관장 에브리타임 서프라이즈 증정 이벤트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지난 7월초 1차 첫 이벤트가 2개 한인 기업에서 깜짝 증정행사로 열렸고, 지난 9월 10일 2차 행사가 진행됐다. 뜻밖의 좋은 선물을 받게 된 이들 기업과 단체 직원들은 정관장에 감사함을 표시하면서 코로나19 사태가 하루 빨리 종결돼 모두가 정상 근무할 수 있기를 손꼽아 기다린다는 반응을 보였다.
정관장은 ‘Back to Work - 정관장이 다시 뛰는 당신과 함께 합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이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친다는 계획이다.
미주 한국인삼공사 이흥실 법인장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우리 사회를 위해서 꼭 누군가는 해야 할 일을 하는 직장인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드리고 싶어 대한민국 대표 면역력 정관장을 선물하게 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도움을 줄 곳을 찾아 행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www.kgcu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