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플리스 열풍, 아이들 패션도 바꾼다

2020-09-30 (수)
크게 작게

▶ 스타일과 보온성 챙겨주는 다양한 디자인의 키즈용 플리스 론칭

“우리도 입을래요~”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 됨에 따라 추석 선물 트렌드도 변화하고 있다. 개인 방역을 도와줄 위생 용품부터 면역력을 높이기 위한 각종 건강식품들까지 ‘건강’을 고려한 선물이 좋은 소비자 반응을 보이고 있다.

며칠 사이 날씨가 부쩍 쌀쌀해 지면서 보온성을 강화한 패션 아이템 또한 추선 선물로 주목 받는 분위기다. 특히 요즘과 같은 환절기에는 약해진 면역력과 큰 일교차로 인해 조금만 방심해도 감기에 걸리기 십상이다. 이와 함께 최근 성인 남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플리스 패션 아이템들이 키즈용으로 다양하게 출시되며 추석 선물 구매에 나선 엄마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먼저 아이더 키즈는 ‘한스(HANS) 플리스 자켓’을 내놓았다. 가장 기본형의 플리스 자켓으로 플리스 특유의 뽀글거리는 양털 느낌이 강조된 외관으로 사랑스러움이 부각되어 느껴진다.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보온성을 갖추고 있어 초겨울까지는 단품으로 한 겨울에는 다운 자켓과 함께 미들웨어로 활용하기 좋다. 컬러 블록 느낌의 가슴 포켓과 지퍼 컬러 포인트로 발랄함을 더했다. 전체 안감에 메쉬가 적용되어 자켓 안으로 발생하는 열을 빠르게 처리해주어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K2는 최근 비숑 캐릭터 와펜으로 포인트를 더한 ‘비숑 키즈 컬렉션’을 출시하고, 따뜻하고 포근한 코디로 연출한 키즈 화보를 함께 공개했다.

곱슬거리는 털이 특징인 프랑스 대표 견종 비숑 프리제에서 모티브를 얻은 ‘비숑 키즈 컬렉션’은 가볍고 따뜻한 플리스 소재를 적용한 ‘비숑 자켓’과 플리스와 다운 두 가지로 착장할 수 있는 ‘비숑 다운’ 및 경량 패딩자켓과 플리스 트레이닝 세트, 맨투맨 등으로 구성됐다.

블랙야크 키즈는 색다른 소재와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취향에 맞게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한 ‘플리스 컬렉션’을 확대 출시했다.

대표 제품 ‘BK윈드플리스자켓’은 키즈 브랜드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고어텍스(GORE-TEX)사의 고어 인피니움 소재를 사용해 방풍 기능에 따른 뛰어난 보온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키즈(MLB KIDS)에서도 눈이 즐거워지는 알록달록 보들보들, 가장 패셔너블한 후리스 화보를 공개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MLB키즈 후리스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파스텔톤을 포함하여 알록달록 다양한 컬러와 보들보들한 소재가 특징이다. 스트리트 무드를 담은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보아 소재를 활용해 높은 보온성과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