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극복 할인행사, 캐주얼 등 제품 다양
LA 한인타운 윌셔와 웨스트모어랜드에 위치한 남성패션 전문점 ‘이태리 패션타운’이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마음을 담아 특별 할인 행사를 실시하고 나서 눈길을 끈다.
‘남심’을 사로잡는 맞춤 수트 전문점인 이태리 패션타운의 이번 ‘코로나극복 세일’은 이번 달 말까지다.
명품 양복을 한 벌 가격으로 두 벌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100년 전통의 런던포그 양복은 한벌 499달러. 두번째 양복은 공짜다.
최고의 결혼 양복인 마크 발렌티노 블루 양복의 경우 한 벌 세일 가격은 899달러다. 마크 발렌티노 블루 양복을 한 벌 구입이면 또 다른 한 벌은 역시 공짜다.
200달러의 한국 양복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도 한 벌이 공짜로 증정된다.
여름 시즌 최고의 인기 상품인 구김이 없고 시원한 소재의 여름 콤비는 150달러에 두 벌을 구입할 수 있다. 한 벌에 100달러에 판매되는 여름 콤비를 저렴한 가격에 두 벌을 장만할 수 있다.
편안하고 착용감이 좋을 뿐 아니라 다양한 디자인이 구비된 골프바지는 2개에 90달러, 소프나반바지 역시 2개에 100달러다.
발렌티노 슬림핏셔츠는 3개에 100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등산 레저용 티셔츠는 1장에 24달러, 등산 바지는 1벌에 29달러다.
이태리 양복점의 계열매장인 이태리 패션타운은 남성패션 원스탑 샤핑 공간으로, 양복 구매뿐 아니라 각종 양복 수선 및 리폼까지 서비스한다.
전문가가 내 몸과 맞지 않던 양복의 어깨 가슴품, 소매와 바지기장 등을 수선해 체형에도 마음에도 꼭 맞게 양복을 재탄생시킨다.
또한 그때그때 출시된 신상품 양복들을 들여와 팔기 때문에 고객이 원하는 제품 퀄리티와 사이즈를 맞춰줄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한인 체형에 맞는 양복들만 골라 놓아 어떤 체형이라도 자신에게 맞는 양복사이즈를 찾을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이태리 패션타운과 양복점의 영업 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30분까지,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주소: 3100 Wilshire Blvd., LA.
▲문의: (213)382-3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