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최대 아시안 수퍼마켓 체인 H마트가 LA 지역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카카오톡(카톡) 채널을 통해 ‘H마트, N행시를 지어주세요!’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 31일(금)부터 9월 27일(일)까지 H마트 LA 지역 카톡 채널을 추가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카톡 검색창에 @hmart_la를 검색 후 해당 채널을 추가한 뒤, 1:1 채팅으로 ‘H마트, 한아름, 또는 H MART’ 3개의 제시어 중 한 단어를 선택하여 N행시를 지어 보내면 된다.
센스 넘치는 표현과 H마트에 대한 애정 어린 마음이 담긴 표현으로 대상에 선정된 1명에게는 200달러 H 마트 상품권이 증정된다. 또 1등(2명)에게 100달러 상품권, 2등(5명)에게 50달러 상품권, 3등(10명)에게 20달러 H마트 상품권이 각각 증정된다.
한편 H마트는 LA 한인타운 지역 한인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과 보다 편리한 샤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LA 지역만의 카카오톡 ‘톡 채널’(@hmart_la)을 이번 달부터 선보인 바 있다.
H마트는 ‘톡 채널’을 통해 주간 세일 소식은 물론 매장 정보(위치, 운영 시간), 스마트 카드 혜택 등 H마트 관련 소식과 정보를 스마트폰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Customer Care’ 서비스를 스마트 폰으로 옮겨와 언제 어디서든 H마트에 대한 고객 의견 반영이 가능하도록 했다.
H마트의 LA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는 아이디(@hmart_la)를 입력하거나 QR 코드 스캔을 통해 가능하다.
이번 카카오톡 채널에는 지난 2일 오픈한 시티센터점을 포함시켜 마당몰점과 케이타운점 등 한인타운 내 3개 매장이 모두 하나의 채널로 묶이게 됐다.
H마트 측은 ‘H마트 LA 지점만의 카카오톡 채널을 새롭게 공식 론칭했다“며 ”LA 지역 고객들에게 한층 더 편리한 샤핑과 활발하고 친근한 소통의 장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