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쿠쿠, 취사중 재료 투입 가능한 프리미엄 밥솥 출시

2020-07-30 (목) 이진수 기자
크게 작게

▶ ‘트윈프레셔 2.0 마스터셰프’ 이유식·해물찜·나물밥 등 시차 재료 투입 요리 제격

쿠쿠, 취사중 재료 투입 가능한 프리미엄 밥솥 출시

새롭게 출시된 쿠쿠전자 ‘트윈프레셔 2.0 마스터셰프‘

쿠쿠전자의 프리미엄 밥솥 신제품 ‘트윈프레셔 2.0 마스터셰프’가 미주 시장에 진출했다.
쿠쿠전자가 미주 시장에 2년 만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밥솥으로, 기존 트윈프레셔의 ‘멀티 쿠커’ 기능을 한층 더 발전시킨 ‘오픈 쿠킹’ 기능으로 보다 다양한 밥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오픈 쿠킹’은 무압 모드로 취사 도중 뚜껑을 열어 재료를 추가할 수 있다. 또 재료를 넣고 그대로 볶거나 뒤집는 등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다. 덕분에 식재료 투입 시간을 달리해야 하는 이유식이나 해물찜, 나물밥 등을 영양소 파괴 없이 조리, 맛을 극대화할 수 있다.

1인 및 맞벌이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메뉴와 기능도 탑재했다. ‘간편식’ 메뉴를 새롭게 적용했고, 내솥에 1인분 물 조절 눈금을 밥솥 브랜드 최초로 추가했다.
‘간편식’ 메뉴 기능을 이용하면 간편식이나 반조리 식품을 쉽게 데울 수있고 냉동 밥 등 이미 조리했던 음식도 본연의 맛 그대로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 쿠쿠가 기존 트윈프레셔를 통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바 있는 ‘쿠쿠 2중 모션 밸브’도 탑재됐다.


초고압으로 밥을 지으면 압력밥솥 특유의 찰지고 쫀득한 밥맛을 낼 수 있으며, 고화력 유도가열방식(IH) 무압으로 밥을 지으면 촉촉하고 고슬고슬한 식감을 낸다.
나물밥과 무압 백미밥 취사는 기존 자사 제품 대비 18분 이상 시간을 단축해 준다.
이와 함께 기존과 달리 심플한 디자인에 화이트-어반그레이 컬러를 선택한 마스터셰프는 여성 소비자들로부터 내 주방에 두고 싶은 ‘깔끔하고 예쁜 밥솥’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트윈프레셔 2.0 마스터셰프’는 6인용(CRP-LHTR0610F)과 10인용(CRP-LHTR1010F) 2종으로 출시됐다.
제품 및 판매처 문의 718-888-9144 또는 한인 유명그로서리나 전자 제품점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다.

<이진수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