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로 지친 몸, 자연속에서 힐링하세요”
▶ 사라토가 스프링스 한인 민박집-미네랄 온천수·송어낚시·바비큐 등‘최고의 휴양지’
뉴욕업스테이트 사라토가 스프링스에 위치한 한인 민박집이 고객유치에 적극 나섰다. 한 달여 전 문을 연 사라토가 한인 민박집의 줄리 이 대표는 사라토가 스프링스는 대자연 속에 위치한 청정지역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재정비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며 한인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기대했다.
뉴욕시에서 북쪽으로 3시간 거리에 있는 사라토가 스프링스는 미국 내 유명한 온천지역으로, 지금도 미네랄 온천수가 흘러나오고 있는 최고의 휴양지로 잘 알려져 있다.
사라토가 한인 민박집에서는 자연체험(우울증 어린이들의 완벽한 성격개조)과 송어낚시, Fly Fishing, 텐트, 등산, 캠프파이어(모닥불), 바비큐 등을 즐길 수 있으며, 3분 거리에 위치한 유명 골프장을 비롯해 온천, 사냥, 승마 등도 즐길 수 있다.
특히 한인 민박집이 직접 등산(동계올림픽 2회 개최지인 Adrondack Mountain) 무료 가이드 서비스를 제공하며, Lake Placid 관광과 30분 거리에 위치한 레이크 조지(Lake George)관광 등의 지역 관광 컨설팅도 제공한다.
애완동물 동반도 환영하며, 예약(24시간 예약)과 동시에 출발, 캠핑장을 이용할 수 있어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란 설명이다.
줄리 이 대표는 “대자연 숲속에 위치한 쉼터에서 자연을 체험하며 힐링 할 수 있는 캠핑장으로 실내 민박은 물론, 야외 캠핑장에 텐트를 치고 숙박할 수도 있다”며 개인 및 단체의 많은 방문과 이용을 기대했다. 식사는 고객들이 직접 준비, 조리해 먹을 수 있으며 사전예약 시 건강식 토종닭 삼계탕을 즐길 수 있다.
2만5,000평 대지에 넓은 잔디밭과 캠핑장, 자연냇가(시냇물) 등이 있는 사라토가 한인 민박집에는 20여명을 한 번에 수용할 수 있는 4개의 방과 2개의 화장실로 구성된 민박집, 야외에 텐트를 치고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넓은 캠핑장이 있다. 인원제한 없이 텐트를 치고 숙박할 수 있는 캠핑장 사용료는 민박집 사용료의 절반 정도란 설명이다.
이 지역에서 25년간 거주했다는 줄리 이 대표는 “사라토가 스프링스는 특히 물이 좋아 위장병 등 성인병 치료에 효과를 본 분들이 많다”며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사라토가 스프링스 한인 민박집에서 치료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 하겠다”고 밝혔다.
사라토가 한인 민박집 주소 72 Nelson Ave Ext, Saratoga Springs 12866
예약 문의 24시간 한국어 646-787-5616
영어 518-222-9491
카톡 아이디 Nicky1211
<
이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