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덥고 습한 여름, 이런 제품 어때?”

2020-07-22 (수) 최지흥 기자
크게 작게

▶ 더운 날씨를 대비하기위한 스킨케어, 메이크업 신제품

“덥고 습한 여름, 이런 제품 어때?”

사진=에스쁘아

기록적인 폭염이 예보되는 올해 여름, 뜨겁고 습한 날씨, 건조한 에어컨 바람, 마스크착용 등 피부는 지치고 공들여한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쉽다.

더위에 지쳐 모공이 늘어나고 피지 분비량이 증가한 피부를 상쾌하고 건강하게 관리해주고 땀과 유분에 메이크업이 쉽게 지워지지 않도록 워터프루프, 스웻프루프 제품을 사용하면 오래도록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본지는 무더운 여름에 대비하여 선보이는 뷰티 신제품을 모아 보았다.

에스쁘아의 ‘브론즈 페인팅 워터프루프 아이 펜슬’은 출시 이후 독보적인 컬러 감성과 부드러운 밀착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았던 아이펜슬로 최근 리뉴얼 출시되었다.


도포 되자마자 빠르게 픽싱 되어 어떤 눈매에도 번짐 없이 깊이 있고 또렷한 눈매를 24 시간 지속시켜 준다.

또한 바오밥 오일, 아르간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눈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글라이딩 되는 것이 특징이다.

총 5가지의 컬러로 새롭게 구성된 컬러와 샤프너가 내장되어있어 필요할 때마다 바로 깎아 사용할 수 있어 항상 날렵하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라네즈의 ‘네오 쿠션 매트’는 초경량 커버 파우더를 함유하여 얇게 밀착되어 한 번의 터치로 잡티, 다크서클, 모공까지 완벽하게 커버하여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 준다.

또한 24시간 무너짐 없는 커버력과 땀과 피지에 강한 스웻프루프 기능성이 적용되어 무더운 날씨에도 하루 종일 보송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네오 쿠션의 디자인은 ‘원터치 스피닝 리필’ 방식을 사용하여 손쉽고 간편하게 `돌리기만 하면 리필을 교체할 수 있다.

달바의 ‘화이트 트러플 리프레쉬 스킨 카밍 세럼’은 무더운 여름철 외부 환경으로 인해 거칠어지고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쿨링 진정 미스트 세럼이다.


병풀추출물 77% 함유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위치하젤추출물과 티트리잎오일 등의 자연추출성분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준다.

임상을 통해 피부 온도 감소 효과와 모공 면적 완화 효과, 그리고 안전성에 대한 검증을 완료하여 뿌리는 순간 넓어진 모공을 시원하게 케어해 준다.

세포라의 PB 브랜드인 ‘세포라 컬렉션’의 ‘올 오버 솔리드 클렌저’는 자연 유래 성분 98%와 풍부한 식물 추출물로 이루어진 고체 클렌저로,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얼굴과 바디를 깨끗하게 정화해준다. 영양이 풍부하고 마무리감이 상쾌하며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

선인장, 숯, 코코넛 밀크 등 비타민, 미네랄, 필수 지방산, 심지어 항산화 성분까지 풍부하게 함유된 과일과 식물성 추출물을 엄선해 모든 피부 타입과 니즈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최지흥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