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마트들 수박 참외 등 여름과일 세일전
▶ 훈제오리·해산물 등 건강식도 할인판매
퀸즈에 위치한 한 한인마트를 방문한 고객들이 여름 제철과일인 수박을 고르고 있다.
화씨 90대의 날씨가 연일 계속되면서 한인마트들의 여름 프로모션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무더위로 지친 몸과 마음을 제철과일과 건강식으로 이겨낼 수 있도록 하기위한 세일전으로 고객들의 반응도 좋다.
H마트는 여름철 제철과일인 참외(황금싸라기)와 백천도, 키위(썬골드), 뉴저지 블루베리, 검은자두 등을 할인가에 내놓았다.
건강식으로는 훈제오리(반마리)와 냉동통통배 우나기, 스페인산 냉동 문어, 살아있는 바다가재 등을 역시 할인가에 판매한다. 지난주 초복 특선으로 내놓았던 하림삼계탕도 변함없이 ‘두 개 사면 한 개 공짜’에 제공하며, 부산미도 어묵 특판전을 23일까지 실시하는데 최고급 실꼬리돔 살과 신선한 부재료로 만든 13종의 고급 어묵을 만나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한양마트는 천도 복숭아와 백도 복숭아, 워싱턴 체리, 드레곤 프룻, 구아바, 리치, 오렌지 등을 할인가에 내놓았다. 건강식으로는 구이용 오리로스와 살아있는 자연산 광어, 우럭, 블랙 앵거스 초이스 양념 LA갈비, 블랙 앵거스 초이스 찜갈비, 냉동 삼겹살 등을 역시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한양마트는 풀무원 냉면 기획전과 건강선물 모음전, 여름용 덴탈 마스크 특판전, 우유 특가 세일전 등을 함께 실시한다.
한남체인은 여름철 제철과일인 씨 없는 수박과 백도, 백천도, 빨강/검정자두, 뉴저지 블루베리 551파인, 레드체리, 리치 등을 할인가에 내놓았다. 여름철 건강식으로 자연산 살아있는 민물장어와 양념장어, 냉동통낙지, 칠레산 냉동전복(살) 등을 역시 파격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와함께 한남체인은 발효의 명가 ‘샘표 모음전’을 이달 26일까지 실시하는데, 샘표 간장, 고추장, 된장을 구입하면 샘표 소면(1.1파운드)을 선물로 증정한다.
롯데플라자마켓은 ‘여름 탈출’ 프로모션이 한창이다. 제철과일인 참외(황금싸라기)와 씨 없는 수박, 키위(썬골드), 타미 망고, 노란 허니 망고, 레드체리, 백도를 할인가에 내놓았다. 또한 건강식으로 블랙 앵거스 LA갈비와 소금구이용 냉동 삼겹살, 살아있는 바다가재, 머리없는 새우, 비비고 사골곰탕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롯데플라자마켓은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 제품 특판전도 실시하고 있는데 참게장과 양념 꼬막장, 깐새우장 등을 할인가에 장만할 수 있다.
<
이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