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번째 지점…높은 이자 CD상품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허홍식(왼쪽에서 5번째부터)행장과 윤지연 지점장, 이병국 회장, 존 그리딘 클로스터 시장, 김동환 이사장 등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뉴밀레니엄뱅크]
뉴밀레니엄뱅크(행장 허홍식) 뉴저지 클로스터 지점이 16일 피어몬트 로드 선상(570 Piermont Rd. Closter. NJ)에 그랜드 오픈했다. 클로스터 지점은 뉴밀레니엄뱅크의 8번째 지점이다.
뉴밀레니엄뱅크에 따르면 클로스터 지점은 아늑하고 클래식한 분위기의 지점으로 지역 고객들의 사랑방과 같은 공간을 제공하며, 예금과 대출 업무를 한 곳에서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들이 언제든지 사용 할 수 있는 넉넉한 주차장과 24시간 이용 가능한 ATM 기기도 설치했다.허홍식 행장은 “한인들이 많이 거주 하는 포트리 및 팰리사이드팍 지역과 함께 제2의 한인마켓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클로스터 지역에 지점을 오픈함으로 한층 더 편리한 맞춤형 은행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뉴밀레니엄뱅크는 클로스터 지점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클로스터 지점에 한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0.90% APY의 높은 이자를 제공하는 12개월 CD상품(체킹계좌 개설, 계약금액 최소 1만 달러 이상), 연 최대 3.30% 이자 지급 적금 상품(최소 500달러 체킹계좌 개설)과 함께 홈모기지 프로모션도 진행하며, 계좌를 오픈 하는 선착순 200명 고객에게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 키트 증정 등의 행사를 진행 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 뉴밀레니엄뱅크 클로스터 지점
(570 Piermont Road A-2, Closter, NJ 07624)
연락처 551-303-5125
<
이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