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만족’을 모토로 내세우고 있는 ‘조선갈비’가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중이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LA 시에서 식당의 투고와 배달 서비스만 가능한 가운데 조선갈비가 투고 주문 고객에게 닭강정을 무료로 제공하는 사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조선갈비 닭강정은 빼어난 맛과 품질로 안주나 간식으로 인기가 높다.
‘한인타운에서 가장 맛있는 구이집’, ‘LA 최고의 식당 중 하나’ 등 주류사회에서도 극찬을 받고 있는 조선갈비는 최고 맛과 품질의 음식과 서비스로 한인 고객뿐만 아니라 타인종 고객들의 입맛까지 사로잡고 있다.
조선갈비는 이번에 투고와 배달 메뉴를 대폭 확대했다. 또한 여름을 맞아 냉면도 개시했다.
런치 메뉴의 경우 갈비, 불고기, 닭불고기, 돼지불고기, 연어구이, 갈비탕, 우거지탕, 따로국밥, 비빔밥, 된장찌개, 김치찌개, 알찌개, 육개장, 만둣국, 떡국, 떡만두국이 있으며 여기에 신메뉴로 오징어볶음이 추가됐다.
디너 메뉴로는 조선갈비(프라임), 조선갈비(초이스), 갈비 주물럭, 소불고기, 닭, 돼지불고기, 칠리안 시배스, 연어구이, 조기구이, 이면수, 갈비찜, 갈치조림, 은대구조림, 새우전, 해물파전, 생선전, 잡채, 두부전, 물만두, 홍어회무침, 조선전골, 해물전골, 곱창전골, 은대구매운탕, 우럭매운탕 등 푸짐한 메뉴 중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최고급 품질의 갈비로 유명한 프라임 또는 초이스 조선갈비는 한인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데 부족함이 없을 것이다.
조선갈비의 각오 역시 남다르다. 조선갈비 관계자는 “가장 좋은 음식만을 고객에게 제공하겠다는 정성의 마음으로 이번에 확장된 투고와 배달 메뉴를 준비했다”며 “한인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조선갈비식으로 표현했다”고 말했다.
조선갈비는 주 7일 오전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한다. 배달의 경우 월~목요일은 오전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금~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주문할 수 있다.
▲주소: 3330 W. Olympic Blvd, LA
▲문의: (323)734-3330, (323)737-3332
▲www.chosungalb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