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세계적 인정·전자파에 안전한 온열의료기”

2020-06-26 (금) 12:00:00
크게 작게

▶ FDA에서 인정한, 보석 그 이상의 가치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세계적 인정·전자파에 안전한 온열의료기”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미국 나사(NASA)에서 개발한 특별한 원적외선 원리를 이용해 개발되었으며 자수정이 탑재되어 있다.자수정 바이오매트는 그 효능과 효과를 전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데 이는 수많은 과학적 검증과 의학적 실험을 통한 관련 논문이 1997년 시판된 이후 꾸준히 발표되어 왔다.

특히 미 식품의약국(FDA) 510K (K072534) 의료기 승인되어 미국 내 의료기관에서 의료보험이 적용되며 교통사고시 책임보험 및 상해보험으로도 커버되고 있다.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효과, 체온 상승 효과가 있으며 스트레스를 감소시키는데도 유효한 것으로 임상 실험 결과 확인됐다.


또한 70도의 고온상태에도 불구하고 화상을 입지않으며 전자파 안전 검사를 모두 통과했다고 밝혔다.

일본후생성과 유럽 공동체 FDA 의료기로 승인됐으며 스웨덴 왕립아카데미로부터 의료기부분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유해 전자파 및 자기파를 완벽하게 차단해 미국 내 현재 암요양센타 26곳에서 사용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체온이 1도만 덜어지면 암세포가 번식하기 쉬우나 체온이 1도만 올라가면 면역력은 5배가 증가하는데 일반 매트나 사우나를 이용한 인위적인 체온 상승은 15분도 안되어 소멸되어 효과는 일시적이다.

하지만 바이오매트를 사용하여 상승된 체온은 무려 4~8시간 동안 지속되면서 체내를 변화시키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리치웨이사는 안전성과 신뢰성을 인정받으며 전세계에 인정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해왔는데 미국의 글로벌 의료 과학 전문기업으로 명실상부한 의료기 전문업체이다.

하지만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측은 특히 유사회사에 주의할 것을 당부했다.

한국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로 매일 뉴스에 뜨고있는 리치웨이 이지스라는 회사는 노인들을 모아 놓고 노래하고 춤추고 온수매트 판매 다단계회사이며 22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리치웨이 자수정 바이오매트 회사는 전세계 27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본사를 하와이에 두고 한국은 총판권 제도로 ‘리치웨이 엘가닉’에서 판매되고 있다고 거듭 강조했다.

▲문의: (213)407-0808/(213)519-800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