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일하게 정품 JHFA 인증,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MIX AG
COVID19로 사망한 사람 중 90% 이상이 기저질환 증세가 있는 것으로 알려지며 성인병 및 기저질환 예방과 치료의 중요성이 부각 되고 있다. 이에 천연항산화 물질의 보고인 후코이단이 성인병 및 기저질환의 주요원인인 심혈관계 통에도 유익하다는 내용이 알려져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의 여러 효능 중 간에 작용하는 부분으로는 중성지방과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주는 것이다. 또한 후코이단의 항 바이러스성 효능은 C형 간염 바이러스의 복제를 억제시킨다고 알려져 있으며 간경화를 비롯한 각종 간질환에도 도움을 줄수 있다고 한다.
특히 후코이단이 간의 산화 스트레스를 낮춰주고, 간의 섬유화를 막고,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에만 다량 첨가된 베타글루탄 성분은 간의 해독을 돕는다고 한다. 후코이단의 순수 수용성 식이성분에는 혈액 응고를 막는 천연 헤파린 나트륨이라는 성분이 만들어져 피를 맑게하고, 끈끈한 점액질 성분이 체내 불순물을 흡착해 체외로 배출시켜 혈액을 맑게 유지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는 연구결과가 있다고 한다.
당뇨에도 직, 간접적으로 여러 도움을 주는데 후코이단의 황산화 수용성 식이성분이 식후 혈당이 급히 올라가는 것을 막아 당뇨병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체내에서 천연 헤파린 나트륨이라는 성분이 만들어져 혈액을 맑게 유지하고, 노폐물을 거르는 신장의 부담을 줄여준다. 이러한 항응고, 항혈전 효능이 원활한 혈액순환을 돕고, 혈액의 점도를 낮추어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 등 혈액의 건강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 성인병 위험을 줄일 수 있다는 연구 결과물을 알리고 있다.
특히 자사 제품으로 전문기관에 의뢰하여 축적한 신뢰할 수 있는 자료들은 이미 국제면역학회연례보고서(AAI 2012,2013,2014,2016,2018 등)에 여러 차례 보고 된바 있으며 유사 제품과는 많은 차별성을 두고 있다.
한국어문의: 1(866)566-9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