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진발레스쿨] 집에서 하는 초 간단 발레 무료 온라인 수업

2020-05-28 (목) 12:00:00
크게 작게

▶ 매주 월요일·목요일 오후 7시부터 무료로 시작

[진발레스쿨] 집에서 하는 초 간단 발레 무료 온라인 수업
진발레스쿨(진 최 단장)은 발사모(발레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에서 코로나 19로 인해 모두들 집에 머무르는 동안 간단하게 운동을 할 수 있는 온라인 라이브 발레수업을 4월부터 시작하였다.

카카오톡 라이브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www.balletjean.com 웹사이트, 유튜브 채널 등 다양한 곳에서 진발레스쿨 “집에서 하는 초간단 발레”를 클릭하면 무료 클래스를 즐기실 수 있다.

진 최 단장은 “코로나 19 사태가 장기화하면서 운동을 즐기는 방식에도 변화를 하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다같이 실천하면서 마음은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더욱 가깝게 서로 소통하며 안부를 묻고 불안에서 벗어나고 배려하는 마음에서 온라인 강좌를 시작하였다”고 설명하며 “코로나로 인해 모두 힘든 시기 이럴 때일수록 집에 있는 동안 무엇보다도 건강과 면역력을 길러야 한다. 밖에 나가서는 안되지만, 그렇다고 활동을 하지 말아야 하는 것은 아니다”고 강조한다.


집안에서 운동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고 차고 넘친다. 간단한 스트레칭부터 발레 자세교정방법, 발레 바, 센터 수업을 레벨별로 진행한다. 또한 3월부터 예정되었던 얼빈어레이 현대발레단, 4월에 피나바 위쉬, 5월에 엘에이발레단의 슬리핑뷰티 예술공연은 코로나로 인해 공연이 모두 중단되었지만, 매달 시행되었던 발사모 무용강좌를 온라인 줌 화상채팅을 통해 서로 대화하고 토론을 한다.

참가방법은 전화나 이메일을 남겨주면 발사모 단체 카톡방에 초대돤다. 매주 월요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라이브 온라인 수업이 무료로 시작된다. 모두 함께 조인하여 우리의 건강은 우리 스스로 지키자.

문의: (323)428-4429
이메일: koaballet@yahoo.com
웹사이트: www.balletjean.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