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리프티드 바스큐] “바이러스 억제 및 사멸효과 탁월”

2020-04-16 (목) 12:00:00
크게 작게

▶ ‘산화질소’ 음료수 형태로 개발 출시

[리프티드 바스큐] “바이러스 억제 및 사멸효과 탁월”
어니스트팜㈜가 미주 최초로 고농도 천연발효 산화질소(Nitric Oxide) 음료인 리프티드 바스큐 (LIFT’D Vascue)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산화질소란 이산화질소 (Nitric Oxide)를 통상적으로 줄여서 산화질소라고 부르는데 산화질소는 로보트 F 푸르고트 외 2인의 박사가 이미 1998년 ‘심혈관계에서의 산화질소의 신호분자로써의역할과 발견’이라는 논문을 통해서 노벨생리의학상을 수상한 물질이다. 특히 산화 질소 (Nitric Oxide)는 인체 내의 혈압조절, 신경전달, 그리고 면역과정의 항상성유지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지난 3월에 FDA는 산화질소를 코로나 바이러스 환자에게 긴급사용승인을 하였다. 이전에도 많은 전문가들이 산화질소가 사스나 메르스 바이러스에 대한 억제력과 테스트들은 계속 입증해왔으며 이러한 연구들을 기반으로 이번에 FDA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로 사용하도록 승인한 것이다. 산화질소 (Nitric Oxide)가 심각한 급성 호흡기 증후군 코로나 바이러스의 복제주기를 억제한다는 것이다. 따라서 산화질소는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이에 아주 효과적이다. 그런데 이 산화질소는 30대 이후가 되면 우리 몸에서 생성되는 양이 급감하기 시작해서 그때부터 우리가 노화가 시작된다.

리프티드 바스큐는 질산이 풍부한 샐러리 추출액을 유익 미생물을 통해 발효시켜 만든 제품이다. 샐러리 내의 질산을 아질산의 형태로 전환해 신체 내 산화질소의 생성을 용이하게 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리프티드 바스큐 섭취 시 먼저 위산과 반응해 산화질소를 생성하며, 소장을 통해 흡수돼 혈액 내로 유입된다. 섭취 후 빠른 시간 내로 반응이 나타나며 대부분의 경우 30분 이내로 신체적 반응이 나타난다.


리프티드 바스큐의 산화질소(Nitric Oxide)는 바이러스 성 단백질과 RNA 합성을 억제시킨다. 즉, 호흡기성 바이러스가 몸에 침투했을 때 폐에서 발생하는 산화질소가 바이러스의 복제를 억제하고, 혈액순환을 빠르게 하여 효소와 신진대사가 빨라져 면역력을 배로 올린다.

바스큐의 산화질소는 신체내의 산화질소 발생을 빠르게 촉진시켜 혈관을 확장, 혈전생성을 막고 혈액순환을 증가시고 혈관을 부드럽고 유연하게 만들어 심장마비나 뇌졸증을 예방할 수 있다. 향상된 혈액순환은 산소와 영양소를 몸 각 부위에 활발하게 전달하여 몸의 항상성을 유지하며 숙면의 질도 높여준다. 특히 잠을 자주 깨는 분들에게는 숙면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바스큐는 뇌의 특정부위의 산화질소의 결핍을 막아서 알츠하이머나 치매를 예방한다. 뇌의 혈관을 확장시켜 뇌졸증등을 예방에도 좋다.

구입처: www.theliftd.com(영어), www.wooriusa.com (한국어) 구입문의 (877)310 040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