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면역력 강화제품 할인·마스크 무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봇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하고 있는 가운데 ‘코로나 퇴치 마케팅’을 앞세워 한인사회 건강 지킴이로 나서는 업체들이 늘고 있다.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한약과 건강보조식품을 할인가격에 내놓은 한의원과 건강제품업체, 바이러스 퇴치를 위한 가전제품을 할인가격에 내놓은 가전제품판매업소 등으로 고객들의 호응도 좋다.
한 한인업체의 대표는 “코로나19 사태로 면역력 강화 및 바이러스 예방 관련 제품 수요가 늘고 있다”며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해 할인 프로모션이나 무료 상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는 업소들이 늘고 있다”고 덧붙였다.
건강제품 전문업체 ‘인산힐링’은 이달 30일까지 할인은 물론, 무료 증정 상품 및 온라인 주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고객의 건강 지킴이로 적극 나서고 있다. 현재 인산힐링 온라인 샤핑몰(https://www.insanhealing.com/)에서 전 제품에 대한 무료 배송 및 택스프리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며, 한국일보 독자에게는 10%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다. 인산힐링 관계자는 “고객들이 코로나바이러스에 제대로 대처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건강의 명가 인산힐링이 판매하는 일상 속 면역 강화 제품을 10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KN95마스크, 휴대용 손 소독제 5매, 산삼 진액 스틱 3포, 인산 자죽염, 여행용 물티슈를 모두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며 “전화 또는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주문하실 수 있다. 현재 인산힐링 웹사이트에서 프로모션 코드 ‘KTLA10’을 입력하면 10% 추가 혜택까지 받으실 수 있다”고 설명했다.
평강체질누가한방병원(원장 최병희 한의학박사)은 장 기능 개선 및 면역을 도와주는 효소 5일분을 무료 증정하고 있다. 평강체질누가한방병원은 “어려운 시기, 믿을 수 있는 한약 처방으로 바이러스 저항력과 면역력을 강화, 바이러스를 예방하고 가족의 건강을 지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현재 공진단골드와 공진단골드프리미엄, 우황청심원, 경옥고환, 복합활성효소 등을 최대 30% 특별 세일가에 판매 중으로 전화상담 및 진단 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가전제품판매업소들도 코로나 퇴치 마케팅에 적극 나섰다.
전자랜드는 바이러스 차단을 위해 ‘LG 홈 케어 시리즈’ 제품인 ‘의류관리기’(LG Styler)와 ‘공기청정기’(LG Puri Care), 에어 클리너, 진공청소기, 로봇청소기 등을 할인가에 내놓았다.
하이트론스는 ‘재택근무를 위한 건강지킴 3종 세트 프로모션’과 ‘코로나 바이러스 안심 가전 딜리버리 서비스’를 마련하고 바이러스 차단에 도움이 되는 ‘LG 스타일러’와 ‘LG 공기청정기’(LG Puri Care), 재택근무로 쌓인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명품 안마의자’ 등 3종을 동시 구입할 경우, 파격 세일가에 제공하고 있다.
<
이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