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은행 대비 80% 저렴, 1시간 내로 송금 완료
안전하고 신속한 온라인 해외 송금 서비스 ‘와이어바알리’(WireBarley)가 신규 고객들에게 1년간 무료 송금 서비스를 제공한다.
와이어바알리 송금 서비스는 빠르고 간편하며, 무엇보다 이용료가 저렴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은행에서 송금하는 것보다 최대 80%가량 저렴하며, 사용료 외에 추가 비용 없이 합리적인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김 부사장은 “송금 서비스 이용료가 고작 2.99달러밖에 하지 않는다”며 “이마저도 가입 후 첫 송금 서비스를 이용하신 고객에 한해 가입 날짜를 기준으로 1년간 무료 송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렴한 이용료뿐 아니라 중계은행을 거치지 않은 빠른 서비스도 큰 장점이다. 국가별로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순 있으나 미국과 한국을 기준으로 보통 1시간 이내로 송금 절차가 완료된다. 이 외에도 모바일 웹사이트나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송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김 부사장은 “한 번만 가입하시면 그 후부터는 아주 쉽고 간단하게 이용하실 수 있다”며 “고객지원팀이 빠른 문제 해결을 위해 항시 대기 중이며, 다양한 언어로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와이어바알리를 통해 한 번에 송금할 수 있는 최고 한도는 2,999달러이며, 1년간 총 5만달러를 송금할 수 있다. 국가간 송금 시 은행과 다름없는 최고 수준의 보안 솔루션을 적용하며, 송금액 100% 반환을 보장해 믿고 안심하며 사용할 수 있다.
와이어바알리를 통한 한국 송금 서비스는 ▲와이어바알리 송금페이지 접속 후 회원가입 및 로그인 ▲수취 국가, 송금액 설정 및 출금 방식, 수취 방식 선택 ▲수취인 선택 및 신규 등록 *지정 방식으로 송금 신청 ▲신분증 업로드 ▲본인 인증 절차를 걸치면 30분 이내로 입금이 완료된다.
▲문의: (855)582-1024 / 이메일: help@ wirebarley.com
▲웹사이트: wirebarle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