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C Land 부동산 ‘2019년 우수 부동산인 상’10명 수상

2020-03-06 (금) 이진수 기자
크게 작게

▶ 케이 서 플래티늄 상 영예

C Land 부동산 ‘2019년 우수 부동산인 상’10명 수상

뉴저지부동산중개인협회(NJAR) ‘2019년 우수 부동산인(Circle Of Excellence Sales Award)’ 상을 수상한 C Land 부동산 에이전트들이 자리를 함께하고 있다. <사진제공= C Land 부동산>

뉴저지에 위치한 C Land 부동산(대표 Stephen Lee) 에이전트 10명이 뉴저지부동산중개인협회(NJAR) 가 수여하는 ‘2019년 우수 부동산인 상’(Circle Of Excellence Sals Award)을 수상했다.

4일 뉴저지 이스트 러더포드 소재 메트 라이프 스타디움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은 C Land 부동산 소속 에이전트는 ▲플래티늄 상 Kay Suh(케이 서) 1명 ▲은상 Yun Lee(연 리), Hannah Lee (해나 리), Derek Park(데릭 박) 등 3명 ▲동상 Jackie Yun(재키 윤), Jason Shim(제이슨 심), Cindy Hong(신디 홍), Helen Jang(헬렌 장), Hee Kwon(히 권), Ray Park(레이 박) 등 6명이다.

Stephen Lee대표는 “모든 수상자들과 기쁨을 함께하며 이러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믿고 성원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우수 부동산인 상은 연 매매 30건 이상 및 2,000만달러 이상의 실적을 올린 경우 플래티늄이, 매매 25건 이상 및 1,200만달러 이상의 실적을 올린 경우 금상이 수여된다. 또한 은상은 650만달러 이상 및 매매 20건 이상, 동상은 250만달러 이상 및 매매 15건 이상 실적을 올린 부동산인에게 돌아간다.

약 140만명의 중개사가 가입돼 있는 미국부동산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REALTORS)는 각 주별로 조직이 나눠져 있는데 뉴저지부동산중개인협회에는 5만명이 넘는 중개사가 가입해 있다.

이 협회는 ‘REALTOR’라는 등록 마크를 유지하며 회원들에게 엄격하게 윤리강령(Code of Ethics)을 교육, 강조, 미국 부동산 업계의 중추신경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한편 C Land 부동산은 맨하탄 사업장을 중심으로 한 뉴욕지역의 활성화를 위해서 주력하고 있고, 고객들을 더욱 편하게 모시기 위해 웹사이트(www.clandrealty.com)의 전면 한글화 작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진수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