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화장품 업계,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2020-02-12 (수) 최지흥 기자
크게 작게

▶ 할인 및 선물 위한 예쁜 쇼핑백 제공 등 ‘눈길’

화장품 업계,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우한 폐렴) 확산으로 화장품 업계에 이벤트도 주춤하고 있지만 발렌타인데이를 겨냥한 이벤트는 계속된다.

먼저 헉슬리는 오는 16까지 헉슬리가 추천하는 기프트 품목 3가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본 제품의 효과를 배가 시킬 수 있는 ‘매치 아이템’을 정품 혹은 정품 용량의 디럭스 키트로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쫀쫀한 미세 거품이 피부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부드럽고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클렌징 폼 딥 클린 딥 모이스트’ 구매 시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즉각적으로 수분을 보충해주는 ‘힐링 마스크 킵 캄’ 본품이 제공되며,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미백 에센스 ‘에센스 브라이틀리 에버 애프터’ 구매 시 함께 사용하면 더욱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로 케어해 줄 ‘마스크 글로우 앤 브라이트니스(3매입)’ 본품이 추가 제공된다.


더불어 바디루틴 3종(바디 워시, 바디 로션, 바디 오일 모로칸 가드너) 중 한 가지 품목만 구매해도 헉슬리의 페이셜 마스크 3종을 모두 체험해볼 수 있는 ‘스파루틴 디럭스 컴플리트 30ml’ 3set를 증정 받는 파격 혜택이 주어지며,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기획세트는 헉슬리의 미니멀한 디자인의 쇼핑백이 함께 제공된다.

아이소이(isoi)도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17일까지 ‘퍼펙트맨’ 라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퍼펙트맨’ 라인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아이소이 로즈립밤과 쇼핑백을 추가 선물로 증정한다.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셀리턴도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LED마스크, 넥클레이, 알파레이 등 셀리턴 디바이스를 이벤트 기간 내 구매할 경우, 구매 제품과 함께 셀리턴이 준비한 특별한 선물까지 직접 배달해주는 ‘셀리턴, 내-사랑을 부탁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당첨자는 셀리턴 디바이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7명을 선발하며 발렌타인데이를 특별하게 만들 꽃다발과 케이크, 메가박스 영화 티켓(1인 2매) 등의 경품을 구매 제품과 함께 제공한다.

그중 1명에게는 213만 원 상당의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를 추가 증정하는 특급 혜택까지 주어진다. 또한 보다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가 되도록 당첨자 7명의 구매 제품과 경품을 2월 13일부터 14일까지 셀리턴이 직접 배달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7일까지 디바이스 구매 당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셀리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또한 셀리턴 공식 SNS(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하고 특별한 사연을 홈페이지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최지흥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