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대표 안마의자 바디프랜드가 7일 라스베가스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가전·IT 박람회 ‘2020 CES’의 헬스 및 웰니스 부문에서 혁신상(Innovation Awards)을 수상하였다 .
이로서 전세계 판매 1위에 이어 기능면에서도 일본 안마 의자 업체를 제치고, 세계 최고의 안마의자로 선정됐다. CES 혁신상은 행사를 주관하는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의 전문가들이 CES에 출품되는 제품들의 혁신성을 종합평가해 수여하는 상이다.
바디프랜드 측은 “지난해 람보르기니 안마의자에 이은 2년 연속 수상”이라며 “브레인 안마의자와 W냉온정수기는 기술력과 디자인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바디프랜드가 세계 최초로 개발해 안마의자에 적용한 브레인 마사지는 두뇌 피로 솔루션이다.
기존 성능에 집중력, 명상에 이완훈련, 호흡이완, 굿모닝, 굿나잇, 마음위로, 마음희망이 새롭게 추가돼 총 8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소화 촉진 기능 프로그램은 소화에 필요한 지압점을 찾아 체하거나 소화가 안되는 역류성 식도염 환자및 변비환자에도 도움이 되며, 수면 모드 기능으로 깊은 수면 유도로 면역력을 증가시키고 스트레칭 기능으로 체형 교정 및 힙업, 림프마사지 기능으로 몸의 독소 배출에 도움 된다. 자동 안마 프로그램은 브레인 마사지Ⅱ를 포함해 수면, 스트레칭, 회복, 힙업, 골프, 소화 촉진-숙취 해소 등 24가지가 담겼다.
W냉온정수기 브레인은 최상의 수질을 제공할 수 있는 자가 교체형 원 필터 시스템으로 블루투스 스피커가 내장돼 심리적 안정을 주는 음악 16곡이 포함된 ‘브레인 뮤직’ 기능도 있다. 바디프랜드 미국 동부 판매및 서비스회사는 하이트론스다. 문의: 201-941-0024 www.hitro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