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강사 김미경, 굿네이버스 초청 2019 드림토크 콘서트
▶ 15일 어바인 온누리, 16일 나성영락교회
팔로워 80만명이 넘는 인기 유튜브 채널 김미경TV의 스타강사 김미경(사진)씨가 남가주에 온다.
‘드림온’ ‘언니의 독설’ ‘꿈이 있는 아내는 늙지 않는다’ 등의 베스트 셀러 저자로 유명한 김씨는 유엔 최상위협의지위를 갖고 활동하는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USA(회장 이일하, www.goodneighbors.us)와 함께 2019 드림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김미경TV는 사회생활과 경제관념 등을 가르치는 ‘유튜브 대학’, 여성들에게 뼈있는 조언을 하는 ‘언니의 따끈따끈한 독설’, 책을 소개하는 ‘북드라마’가 인기 있는 컨텐츠다. 특히 ‘북드라마’에서 소개한 책들은 대형서점의 주간 베트스셀러 코너를 독차지할 정도로 파워가 강하다.
‘꿈과 함께 의미 있게 사는 법’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토크 콘서트는 오는 15일 오후 7시30분 어바인 온누리교회(17200 Jamboree Rd, Irvine)와 16일 오후 7시 나성영락교회(1721 N. Broadway LA)에서 진행된다. 참가비나 티켓 구매가 필요 없는 무료 강연이며, 입장은 1시간 전부터 가능하다. 좌석이 제한되어 있어 입장은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이번 토크 콘서트를 주관하는 굿네이버스 USA의 김재학 본부장은 “김미경씨와 굿네이버스가 함께하는 2019 드림 콘서트틀 통해 참석하는 모든 분들이 꿈과 함께 의미 있게 사는 법을 알아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더 나아가 하루 한끼만이라도 배부르게 먹고 싶은 것이 꿈인 아프리카 니제르의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귀한 시간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는 전세계 빈곤아동들에게 보다 많은 교육의 혜택을 나누어 주기 위해 월 35달러로 후원자가 아동과 일대일 결연을 맺어 지속적으로 돕는 아동 결연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을 알리기 위해 굿네이버스 나눔대사로 활동 중인 소리엘 장혁재 교수, 조수아 등을 초청해 미주 지역에서 매년 약 3주 동안 ‘재능기부’를 하며 콘서트를 진행한다.
아동결연 신청 및 콘서트 문의 (877)499-9898 카카오톡 ID: gnusa 홈페이지 www.goodneighbors.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