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천연 항산화 성분으로 환절기 건강과 암도 예방

2019-10-24 (목) 12:00:00
크게 작게

▶ 강력한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MIX AG 파워

▶ 카메리카

천연 항산화 성분으로 환절기 건강과 암도 예방
우리는 평소에 방송이나 지면을 통해 황산화 물질, 항 산화식품이라는 단어를 자주 듣는다. 산화란 아보카도, 바나나가 너무 익게 되면 검은 색으로 변하고, 못이 녹스는 것과도 같은 이치이다. 이러한 산화과정에서 몸에 해로운 활성산소가 만들어져 인체의 노화가 진행된다. 우리가 섭취한 음식을 에너지원으로 바꾸기 위해서는 우리가 호흡한 산소를 이용하는데, 이때 활성산소라는 것이 부산물로 만들어진다.

활성산소는 세포간의 신호전달체계를 망가뜨리거나 면역력을 저하시켜 여러 질병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우리 몸은 원래 각종 효소와 항 산화물질을 스스로 만들어 유해한 활성산소를 제어 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이런 물질의 생성이 줄어든다.

또한 균형 잃은 식생활과 스트레스, 피로로 인해 상대적으로 더 많은 활성산소, 유해 산소가 축적돼 건강에 이상이 올 수 있다. 따라서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식품을 많이 섭취하면 인체의 노화시계를 늦출 수 있다고 한다.


우리 몸의 산화를 늦추는 물질이 항산화 물질이고, 항산화 물질이 많이 들어있는 식품을 항 산화식품이라 한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MIX AG는 난소화성 식이섬유인 황산화 다당체가 주성분이다. 이러한 다당체가 활성산소를 효율적으로 제어하고, 면역계의 균형을 잡아주며 항 종양, 항 바이러스 작용까지 더해 우리 몸에 매우 이롭게 도와준다고 한다.

많은 분이 후코이단하면 항암기능만 기억하지만 항산화 작용도 빼놓을 수 없는 대표적 효능 중 하나라고 우미노시즈쿠 측은 밝혔다. 특히 후코이단 MIX AG한가지로 항암은 물론 체내의 노폐물 배설을 촉진시켜 혈액을 맑게 하여 부작용 없이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등 성인병 예방 및 개선에도 큰 도움을 주는 여러 연구결과가 밝혀지고 있다고 한다. 한국을 비롯해 전세계 배송이 가능하다.

한국어문의: 1(866)566-919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