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이런 립 어때?”

2019-10-23 (수) 최지흥 기자
크게 작게
“이런 립 어때?”
대세 강다니엘이 FW 시즌을 맞이해 한층 깊어진 계절감이 느껴지는 가을 무드의 립 메이크업을 제안했다.

강다니엘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강다니엘과 함께 ‘르 루즈(LE ROUGE)’의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를 활용한 FW 시즌 립 메이크업 룩을 공개한 것.

자연스럽고 트렌디한 ‘MLBB 컬러 립’


최근 몇 년 사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MLBB(My Lips But Better)’는 본연의 입술인 듯 자연스럽고 얼굴에 생기를 더하는 컬러로, FW 시즌 대표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화보 속 강다니엘이 사용한 싱그러운 만다린 컬러의 립스틱 ‘르 루즈(LE ROUGE) N304 만다린 볼레로’는 크리미한 텍스처가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돼 입술에 혈색을 더하고 은은한 무드를 연출한다.

강다니엘이 사용한 립 컬러 ‘르 루즈(LE ROUGE) N303 코랄 데콜테’는 로맨틱한 코랄 컬러의 립스틱으로 입술에 자연스럽게 발색되며, 데일리 립 제품으로 사용할 수 있는 차분한 느낌을 자아낸다.

FW 시즌의 정석 ‘레드 립’

매년 FW 시즌마다 꾸준한 강세를 보이고 있는 레드 컬러는 복고를 새롭게 즐기는 ‘뉴트로(Newtro)’와 맞물리면서 주목받고 있다.

강다니엘이 메이크업 룩에서 선보인 ‘르 루즈(LE ROUGE) N333 랑떼르디’는 기존 르 루즈에서 추가된 신규 컬러로 클래식과 현대적인 감각이 공존하는 고혹적인 레드 컬러를 담고 있다.

세련된 무드의 ‘매트 립’

지방시 뷰티는 선명한 발색력과 뛰어난 밀착력을 가진 매트 립스틱으로 파우더리한 매트 립 메이크업을 표현했다.


화보 속 강다니엘이 바른 ‘르 루즈 딥 벨벳(LE ROUGE DEEP VELVET) N14 로즈 부아제’는 기존 르 루즈에서 매트 텍스처와 레드 벨벳 케이스를 더해 새롭게 선보였다.

입술 중앙부 위주로 톤 다운 핑크 컬러를 얇게 여러 번 덧발라 가을 무드에 어울리는 로맨틱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관능적이고 대담한 ‘딥 레드 글로시 립’

평소 시도해보지 못했던 색다른 느낌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볼드하고 과감한 컬러의 립을 선택해보자.

이번 메이크업 룩에서 선보인 딥한 레드 컬러의 ‘르 루즈 나이트 느와(LE ROUGE NIGHT NOIR) N02 나이트 인 레드’는 반짝이는 블랙 글리터 케이스가 돋보이는 르 루즈의 신규 라인이다.

<최지흥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