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가도 좋고, 두 번 가면 더 좋은 한국맛집 정복까지! 주옥같은 여행지로 떠나세요”
푸른투어가 ‘모국맛집 단풍+대만 10일’ 패키지를 2,699달러(항공료 포함)에 선보인다.
이번 투어에는 멋진 석양을 볼 수 있는 단수이, 소원 성취를 기원하는 천등 날리기, 고성 DMZ방문, 정동진의 푸르른 동해바다를 보며 달리는 바다열차 탑승, 동해의 싱싱한 수산물을 만날 수 있는 주문진 수산시장 방문, 동양의 나폴리로 불리우는 장호항 투어, 단양의 명물 도담삼봉 관광과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 여주 세종대왕릉과 여주 이포보 등을 방문하게 된다.
이번 투어는 인솔자 동행으로 편하고 안전한 여행을 추구하고 있으며 10월 20일 출발 예정으로 패키지 금액에는 식사, 교통, 입장료, 호텔 등이 포함되어 있다.
운전기사 및 가이드 팁과 개인경비, 여행자 보험만 불 포함 사항이다.
일정은 여행 1일차에 인천을 출발해 도원-타이페이-신베이시-아류-타이페이-신베이시-지우펀-스펀-도원으로 3박4일 대만여행 일정을 소화한 후 4일차에 인천으로 돌아와 평창-속초-고성-주문진-강릉-삼척-태백-단양-원주-여주-이천-서울의 여정으로 진행된다.
푸른투어는 “한국 구석구석 최고의 맛집과 단풍절경이 어우러진 모국맛집 기행은 5성급 최고급 숙박과 한국 맛집 방문으로 만족도 100%를 장담한다”며 “맛집투어 인원 상 제한이 있어 빠른 예약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문의(213)739-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