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점프큐
한인 최대 교육 서적 센터 ‘Jump Q’는 유아부터 고등학교 과정까지 영어와 수학을 비롯한 전과목 교재 및 참고서를 구비하고 있다. 또한 학부모가 가르치기 힘든 컴먼코어 영어 및 수학(Common Core Classes), 작문, 스패니쉬 등 단과반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새 학기를 준비할 수 있는 학습교재와 방학 특별반도 갖추고 있어 학부모라면 꼭 한번 방문해야 하는 곳이다.
이미 학부모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유명한 독서클럽은 매주 한 권씩 독서를 통해 독해, 어휘력, 작문, 토론 능력을 키울 수 있다. 도서 선택은 교과 과정에서 정한 필독 서적으로 구성되며 중, 고등학교 학생들은 유명한 고전 중심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 한인 사회에서 자녀들의 책 읽기 운동을 펼치고 있다.
더구나 해답지가 없는 양질의 참고서를 구매하면 그 답지를 제공하고 있어 학부모가 자녀를 지도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영어, 수학, 사회, 과학 등 학과목 참고서뿐만 아니라 영재교재, 수학경시대회 준비서, 사립학교 입학 시험(ISSE/SSAT) 및 SAT, PSAT 준비 교재, AP 시험, SAT Subject Test, SAT II 한국어 학습 교재, 학년별 권장도서, 학습에 필요한 교육용 장난감도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다.
정태웅 사장은 “한인들은 높은 교육열에 비해 영어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해 교재를 선정하는데 있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학생들에게 학년별, 수준별로 맞는 교재를 선정해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고, 학생 스스로 공부하는데 흥미를 느끼도록 하는데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새학기 선행 학습반에서는 컴먼 코어 영어, 수학, 어휘를 배우며 각 학급당 6명이하 소수정예 반으로 운영된다. Writing, Algebra 1과 Geometry 집중반, 스패니쉬 기초반, SAT 준비반 학생도 모집 중이다. 점프큐 교육서점을 방문하면 각종 입시와 교육 상담도 가능하다.
주소: 170 S. Western Ave. #C LA (웨스턴+2가, 고려원몰)
문의: (213)365-6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