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신용 목사 신간‘믿음의 보화들’출간
2019-08-07 (수)
사랑의 동산교회 담임인 강신용 목사가 믿음에 관해 전해온 말씀을 근거로 바른 믿음에 대해 저술한 신간 ‘믿음의 보화들'(사진)이 출간됐다.
강 목사는 "살아있는 믿음은 하나님의 말씀을 이론으로 이해하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믿음대로 행동하며 말씀을 따라갈 때 말씀의 능력이 실제로 삶 속에서 놀라운 열매를 맺는 것이다"며 "교회생활은 잘 하는데 믿음 생활은 하지 않는 이름 뿐인 그리스도인들이 많은 이 시대에 이들의 모습이 안타까웠다"며 책을 펴내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이 책은 강 목사가 그간 성경을 중심으로 믿음에 관해 설교한 내용과 함께 믿음으로 행동할 때 하나님의 역사가 나타난 예화와 간증들을 농축시켜 정리한 것이다.
책 구성은 '믿음은 하나님을 아는 것에서 출발한다', '믿음은 순종을 본질로 삼는다',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다', '믿음으로 사는 사람들의 생활', '믿음이 가져오는 신비한 보화들' 등 총 5부로 되어있으며 무겁고 부담스러운 일반 설교집과는 달리 쉽고 명료하게 진리를 풀어 담았다.
책은 맨하탄 고려서적, 플러싱 할렐루야 백화점, 한국서적, 노아기독교백화점, 뉴저지 교포서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20달러. 구입 문의 516-433-0862, aerimkang@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