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유명 수산물 특판전 실시
▶ 마이코 백화점
LA 한인타운 웨스턴가 산마리노 코너에 위치한 ‘마이코 백화점’이 한국 수산물 특판전을 실시하고 있어 화제다.
미국에 살면서 한국의 유명 수산 특산물을 맛볼 수 있다는 것은 LA 한인들에게는 행운이다.
먼저 프리미엄 제주 은갈치가 눈길을 끈다. 어부의 투박한 손으로 한 마리, 한 마리 정성껏 잡아올린 은빛 찬란한 제주 은갈치의 깊은 풍미는 어디에 내놔도 뒤지지 않는다.
마이코백화점이 엄선한 제주 은갈치는 제주 해역의 어부들이 손낚시로 잡은 싱싱한 갈치로 11~12월에 어획한 것들이다. 1마리에 20달러. 3마리를 구입하면 50달러 할인가로 구입이 가능하다.
남해찬 새우장도 눈여겨 볼만한 품목이다. 저염도 장에 담근 새우장으로 각종 야채를 풍부하게 넣고 간장 소스를 만들어 짜지도 않고 싱겁지도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새우는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유명하며 키토산과 타우린을 함유해 건강에 유익한 해산물이다.
새우장으로 만든 덥밥은 맛이 일품이다. 새우는 껍질을 제거하고 밥위에 올리고 새우장 간장 소스를 2~3스푼 뿌린 후 채소를 올려 함께 비벼 먹으면 한끼 식사로 그만이다.
마이코 백화점은 남해찬 새우장 2.5kg을 65달러라는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남해찬 꼬막장도 빼놓을 수 없다. 남해찬 꼬막장은 바쁜 출근길 영양만점 식사대용일 뿐 아니라 성장기 아이들의 밥반찬으로 안성맞춤이다. 혼밥할 때 손님 대접상에도 어울리는 제품이다. 꼬막장으로 꼬막장 덮밥과 초무침을 만들어 보면 맛과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다.
이번 수산물 특판전을 통해 남해찬 꼬막장 2.5kg짜리를 65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마이코 백화점 김수태 대표는 “마이코백화점을 방문하면 얼마나 많은 종류의 우수한 제품들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지 한눈에 알 수 있다”며 “특히 한국 수산물 특판전의 제품들을 강력하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 주소: 939 S.Western Ave. LA
▲ 문의: (323)734-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