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원한 육수에 쫄깃한 면발이 가득, 짬뽕도 일품
▶ 영빈루 짬뽕
무더운 여름을 설악 칡냉면으로 시원하게 즐기세요! 매콤한 양념이 더해진 설악 칡냉면(비빔냉면)과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물냉면은 타운에서 최고의 맛을 자부한다. 한번 먹어보면 냉면 맛의 차이를 다른 곳과 비교해 급이 다른걸 느낄 수 있다. 그만큼 맛에 있어서는 자신할 수 있다.
또한 ’녹색자장면’을 4.99달러에 특별 사은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텍스 포함 가격으로 2명이 식사할 경우 10달러에 맛볼 수 있는 부담 없는 가격이다.
‘영빈루 짬뽕’의 조 매니저는 “녹색 자장면은 시금치 및 부추와 함께 면 반죽해 건강식으로 면을 만든 ‘영빈루 짬뽕’의 대표 메뉴”로 “남가주에 처음 선을 보인 만큼 자장면의 새로운 세계를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강력 추천했다.
코리아타운 ‘영빈루 짬뽕’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다름 아닌 7가지 재료로 우려 낸 국물로 만든 ‘짬뽕’이다. 조 매니저는 “맛과 건강을 생각해 짬뽕 국물을 만드는데도 7가지 재료를 정성스럽게 준비해 모든 짬뽕 메뉴에 적용하고 있다”며 “홍합, 바지락, 새우, 게, 갈비, 양지 등 6가지 재료가 들어가는데, 나머지 한 개는 비법이라 공개할 수 없다”고 짬뽕 국물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또한8.99달러의 해물 왕 짬뽕을 비롯해 10.99달러의 차돌양지 짬뽕 및 꼬막 짬뽕, 그리고 11.99달러의 갈비 짬뽕 등 고객의 취향에 맞게 골라 드실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 코리아타운 ‘영빈루 짬뽕’의 특징이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 9시(연중 무휴)다.
주소: 3122 W. 8th. LA(구 할매집 자리8가와 카타리나)
문의:(213)302-25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