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31일까지 예약 시 특별세일 혜택
▶ 삼호관광
산, 호수, 바다, 세계문화 유산으로 즐비한 동네들과 다채로운 자연을 품은 지역으로만 모아 떠나는 여행의 꽃 크루즈여행을 삼호관광에서 준비했다.
10월 25일에 떠나는 동지중해 일정은 전체 12일로 오는 31일까지 예약 하시는 분들에 한해서 인사이드 요금인 2,399달러를 지불하면 파샬 오션뷰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수상의 도시 베니스, 학문과 예술의 도시인 파도바 관광을 하고 발칸의 숨은보석인 몬테네그로, 영화 맘마미아의 촬영지인 그리스의 코르푸, 그리스 신화속 님프의 호수 아르고스토리온, 그리스 최고의 휴양지 산토리니, 아드리아해 보석으로 유명한 크로아티아를 관광한다.
사랑을 품은 나라 슬로베니아는 200만년 동안에 걸쳐 만들어진 종유석 동굴, 포스토니아와 동굴 절벽에 지어진 이색적인 프레야드마 성과 관광의 중심지 용의 다리를 포함한 트리플 브릿지, 코브광장, 성 니콜라스 대성당, 성 프란체스코 성당, 자연의 진주라 불리는 블레드성, 몇년전 Dear My friends라는 드라마 촬영지 피란은 고현정과 조인성이 만나는 곳으로 보석같이 아름다운 바닷가 마을이다.
그 외 음악가 쥬세페 타르티니에서 따온 중심지 타르티니 광장,아름다운 베네치안 하우스 등을 관광할 수 있다.
10월 23일에 출발하는 서지중해 일정은 전체 10일, 선착순 30명에게 발코니 2,399달러에 제공하고 있다. 지중해의 보석 같은 나라 몰타까지 중세로의 여행을 하게 된다.
상세 일정으로는 천재 건축가 가우디의 나라 바르셀로나, 남프랑스 마르세유, 다양한 건축양식의 고풍스러운 건축물이 많은 이태리의 사보나, 세계3대 미항으로 유명한 나폴리에서 폼페이 관광 등이다.
크루즈 특정상 조기예약을 해야 조금 더 좋은 방으로 갈 수 있는 혜택을 놓치지 말기를 담당자가 전하고 있다.
▲문의(213)427-5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