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저지 1호점·4개주 총 14개점…5만 스퀘어피트 규모
▶ 각종 아시안 식품 취급, 오픈기념 경품잔치 진행
롯데 플라자 마켓 뉴저지 에디슨점 그랜드 오프닝 행사에 참석한 롯데 플라자 마켓의 이승길(오른쪽에서 7번째부터)회장과, 이 상민 사장이 하객들과 오프닝 테이프를 자르고 있다.
미 동부지역을 대표하는 롯데 플라자 마켓(회장 이승길, 사장 이상민)이 26일 뉴저지 에디슨점을 공식 개장하고 뉴욕 등 미 북동부지역 진출에 시동을 걸었다.
롯데 플라자 마켓은 이날 뉴저지 1호점인 에디슨점(1199 Amboy Ave., Edison Ave, NJ 08837)에서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열고 최고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켓이 될 것을 다짐했다.
이승길 회장은 “신선도 높은 최고의 상품과 쾌적한 샤핑 환경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롯데 마켓이 되겠다”고 말했다.
롯데 플라자 마켓은 한국, 중국, 베트남, 일본, 인도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는 인터내셔널 마켓으로 에디슨점은 지역의 특성을 반영, 매장 내 한국 상품 비율을 50% 정도로 높였다는 설명이다. 특히 한인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고 신선 상품을 파격가에 공급한다는 계획이다. 에디슨점의 규모는 약 5만 스퀘어피트.
이상민 사장은 “뉴저지 에디슨점을 시작으로 뉴저지와 뉴욕, 보스턴, 필라델피아 등 미 북동부 지역에 진출한 후, 서부지역 공략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날 에디슨점 개장으로 롯데 플라자 마켓은 메릴랜드와 버지니아, 플로리다, 뉴저지 등 4개 주에 총 14개의 지점을 둔 미 동부지역 대표 대형 마켓 체인점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롯데 플라자 마켓 에디슨점은 9월30일까지 ‘오픈기념 경품 대잔치’를 실시한다. 구매 영수증 추첨으로 1등 1명에게는 3,000달러 상당의 비자 프리페이드 카드를 증정하며, 2등(1명)에게는 1,000달러 상당의 롯데 플라자 마켓 기프트 카드를, 3등(1명)에게는 500달러 상당의 롯데 플라자 마켓 기프트 카드를 각각 증정한다. 또한 4등 10명에게는 역시 100달러 상당의 롯데 플라자 마켓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롯데 플라자 마켓 뉴저지 에디슨점은 주 7일 오전 9시~오후 10시까지 문을 연다. 전화번호: 732-702-2350
www.lotteplaza.com
<
이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