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영(왼쪽부터) 울타리몰 부사장, 양세운 다시마전복수산영어조합법인 전무이사, 변성민 수협중앙회 LA수출지원센터센터장, 추호정 흥일식품 이사가 울타리몰 기획전 행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대한민국 프리미엄 농수산물 직거래 장터인 ‘울타리몰’에서 이달 26일부터 28일까지 수산물 기획전에 나선다.
울타리몰은 LA와 OC 직매장에서 각각 열리는 수산물 기획전에 포항시와 완도군에서 직수입한 수산물을 내놓아 소비자들에게 산지의 신선함을 그대로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매장 내 판매 제품을 ‘산지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울타리몰 이주영 부사장은 “한국 수산물의 우수한 맛과 품질을 LA에 거주하는 한인들에게 알리고자 행사를 마련했다”고 소개했다. 이 부사장은 이어 “미국 마켓에서 판매하는 제품 중 다수의 제품이 원산지 표시가 안 돼 있어 소비자들이 출처가 불분명한 제품을 섭취하는 경우가 많다”며 “울타리몰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한국에서 직접 수입해 판매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믿고 안심하며 먹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특히 이번 수산물 기획전에는 완도 청정해역에서 자란 전복 등 최상급 수산물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전복류에는 냉동 전복, 조미 전복장, 전복 젓갈 제품이 판매될 예정이며 이 밖에도 재래 도시락 김 9단 김, 전장 조미 구이 재래 김, 저장 조미 구이 돌김, 건강한 미역 등이 판매된다.
이 외에도 수산물 품질인증을 받은 포항시 수산물 제품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 된다.
반건조 오징어, 반건조 손질 바다장어, 반건조 가자미 등의 반건조 수산물 제품과 증기로 쪄서 바로 먹을 수 있는 자숙 골뱅이와 자숙 문어를 산지 가격에 살 수 있다. 또한 대한민국 원재료, 천일염, 저온 숙성 기술의 환상의 조합으로 감칠맛을 더해주는 멸치 액젓, 꽁치 액젓, 게와 멸치 액젓 등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포항시, 완도군 제품을 100달러 이상 구매할 경우 최고급 멍게젓 1 LBS, 또는 전복 젓갈 100g 1병을 선물로 증정받을 수 있다.
LA 직매장은 LA 한인타운 올림픽가에 위치한 삼호관광 건물(3030 W. Olympic BL. LA)에 위치하고 있다. OC 직매장은 15524 La Mirada Blvd. La Mirada에 위치한다. 행사 영업시간은 26일 금요일은 오후 3시~7시, 27일과 28일 토-일요일은 오전 10시~오후 7시까지다. 문의: (213)674-7775, (714)752-6860
<
장희래 인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