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 및 건강 증진을 원한다면 간단한 약차부터 보약까지 없는 게 없는 ‘제일녹용건재상사’(대표 소병무)를 추천한다.
제일녹용건재상사는 세계 각국으로부터 좋은 약재를 수입, 소병무 대표가 직접 정제 과정까지 꼼꼼히 체크하면서 약재를 만들어 믿고 복용할 수 있다.
수많은 약재를 수입하지만 특히 한국산 제품을 많이 보유하고 있어 미국에서도 한국 못지않게 다양한 약재들을 쉽게 구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한의사까지 상주하고 있어 필요할 경우 약재를 직접 조제해 제공하기 때문에 정확하게 진단을 받고 약재를 구입할 수 있다. 가격보다 품질, 그리고 깨끗한 약재만 제공하겠다는 소 대표의 비즈니스 마인드 덕분에 고객들에게 ‘믿고 복용할 수 있는 업체’라는 타이틀을 얻게 된 비결이라 말할 수 있다.
1990년 오픈, 올해로 29년차를 맞은 제일녹용건재상사는 500여 가지가 넘는 고품질 약재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약재를 고객에게 판매하며 도·소매로 모두 제공된다. 소 대표는“한방약재의 자연적 치유법이 인기를 끌자 약차 종류가 선물용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부모님께 효도선물로 드릴 약재를 구입하러 오는 고객이 부쩍 늘었다”고 설명한다. 요즘 가장 많이 판매되는 약재는 녹용, 홍삼, 인삼, 개인 체질에 맞게 제조된 보약 등이며 약차 종류도 인기가 높고 구기자, 오미자, 결명자, 쌍화탕 등도 인기다.
대표적인 약재인 녹용의 경우, 캐나다, 뉴질랜드, 알래스카 등 청정지역에서 생산되어 검증 받은 물건을 들여오고 있어 보약으로 섭취했을 때 그 효능을 직접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타주에도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어 전화로 직접 상주하는 한의사와 상담하면서 원하는 약재를 주문하면 배송도 해준다.
주소: 2852 W. Olympic Blvd. LA
문의: (213)380-44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