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땅이 선물하고 바다가 축복한 ‘키토산 김치’

2019-07-25 (목) 12:00:00
크게 작게

▶ 어머니의 정성 어린 손맛… 100% 핸드메이드

▶ 마이코 백화점

땅이 선물하고 바다가 축복한 ‘키토산 김치’
LA 한인타운 웨스턴과 산 마리 코너, 부에나팍의 비치와 멜번 코너에 위치한 마이코 백화점에서 해남 황토의 ‘키토산 김치’ 판매에 나섰다.

해남 키토산 김치는 해남 땅끝의 황토밭에서 해풍을 맞고 자란 배추를 해남산 천일염으로 절인 뒤, 키토산이 풍부한 꽃게와 참조기를 숙성 발효시킨 천연 조미료를 사용하여 담갔기 때문에 오묘하고 깊은 맛을 낸다.

모든 김치 재료와 양념이 순수한 한국의 농산물이며, 직접 재배한 해남 배추와 수질검사 1급수 지하 암반수가 사용돼 맛과 건강 모두 사로잡았다.


또한 옛날 전통 남도 방식의 천연 재료만을 사용하여 젓갈 냄새가 적게 나고 감칠맛과 깊은 맛을 선사한다. 키토산 김치는 수용성 키토산이 배추, 고추, 파, 마늘의 비타민C와 마늘의 항균력과 상승작용을 이용하여 개발한 기능성 김치다.

발효식품에 해당하는 김치와 면역력 강화에 좋은 키토산의 만남이 금방 맛이 변하기 쉬운 김치맛을 보다 안전하게 보존할 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책임진다. 해남 키토산 김치는 100% 핸드메이드 방식을 고집하여 어머니의 정성 어린 손맛, 옛날 전통방식의 남도 방식을 고집하여 정겹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키토산이 풍부한 꽃게와 가자미, 참조기를 숙성 발효시킨 천연재료만을 사용한다.

MSG는 일절 첨가되지 않아 믿고 안심하며 먹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5만 평 규모의 해남 황토 땅에서 직접 재배한 재료가 풍부한 감칠맛을 선사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맛있는 집밥을 즐길 수 있다. 현재 마이코 백화점은 해남 황토 키토산 김치를 5kg에 30달러, 10kg에 50달러에 판매 중이다.

LA점: 989 S Western Ave. LA (323)734-1234

부에나팍 지점: 5450 Beach Bl. Buena Park (714)690-1234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