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숙취 제로 ‘안동소주일품’ 3종 미주시장 출시

2019-07-11 (목) 12:00:00
크게 작게

▶ 순수 우리쌀과 암반수로 발효 한 프리미엄 소주

▶ KP Global Inc.

숙취 제로 ‘안동소주일품’ 3종 미주시장 출시
숙취 없는 고급 소주 ‘안동소주 일품’ 이 미국 프리미엄 소주 시장에 진출했다. 장인들이 빚는 증류식 소주라 하면 안동소주를 빼놓고 말할 수 없다.

진정한 술의 맛을 아는 이라면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중에서도 특히 부드러운 맛의 ‘안동소주 일품’을 으뜸으로 꼽을 정도다. 한국에서는 이미 입소문을 타 한국형 위스키라 불리며 안동소주의 명성을 인정 받고 있다.

일품은 엄선된 100% 국내산 쌀과 지하암반수로 빚어 가볍고 경쾌한 향과 뒤끝 없는 깔끔한 맛을 살렸다. 그 뒤에 감압증류와 냉동여과 등 최초 현대식 공법으로 만든 증류원액을 1년 이상 기간 동안 오크통에서 숙성시켜 강렬한 풍미를 자랑한다.


1년 이상 숙성시켜 목 넘김이 부드러운 것이 일품의 특징이다. 이미 2015년 우리술 품평회에서 대상을 수상하고, 2016년 몽드셀렉션 (세계주류품평회) 금상을 수상해 그 맛의 품질을 증명한 바 있다. 용량 375ml 에 알코올 도수가 17도, 21도, 40도 총 3종으로 출시된 일품은 칵테일처럼 섞어 마시기도 하고, 깔끔한 향과 맛 때문에 식사하면서 즐기는 식주로도 안성맞춤이다.

흔히 볼 수 있는 희석식 소주보다 깊고 깔끔한 맛을 가진 일품은 기름진 음식과도 잘 어울린다. 알코올 40도 이상의 고급 주의 경우 가격이 흠이지만 안동소주 일품은 우리 전통 술의 보급화를 위해 가격을 대폭 낮췄다. 고급스럽게 포장한 패키지로 홈파티는 물론 격식 있는 자리에도 잘 어울린다.

안동소주 일품은 가까운 한인 마켓과 식당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의: (562)229-0202
웹사이트: http://kpglobalinc.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