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미주 최대 테이블웨어 팩토리 아웃렛 오픈

2019-07-11 (목) 12:00:00
크게 작게

▶ 독립 기념일 기념7월 한 달간 40~80% 할인

▶ 젠 한국

미주 최대 테이블웨어 팩토리 아웃렛 오픈
친환경도자기 ‘젠 한국’(Zen Hankook)이 LA에 단일 브랜드로는 최대 규모의 도자기 직영 팩토리 아웃렛 판매장을 오픈했다. 1991년 한국 자본과 기술력을 가지고 인도네시아에 세계 최대 최첨단 도자기 공장을 설립한 ZEN 한국은 미국, 영국, 독일 등 세계 30여 개국에 제품을 생산하여 수출하고 있다.

자체 브랜드뿐만 아니라 ODM(제조업자 개발 방식)을 통해 미국 LENOX와 MIKASA, 독일 Villeroy&Boch, 영국 Marks&Spencer, 일본 Noritake 등 세계적인 도자기 브랜드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ZEN 한국은 현재 기술력과 품질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수출뿐만 아니라 백화점 및 직영매장, 자사 샤핑몰 등을 통해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는 ZEN한국은, 새로운 유통 판로 개척을 위해 LA에 Premium Tableware OUTLET ‘ZEN HANKOOK America’를 오픈하게 되었다.

젠 한국 매장에는 자체 브랜드 젠, 영국 친환경 디자이너 브랜드 레이첼바커, 세계 최초로 개발에 성공한 대용량 도자기 밀폐용기 젠 생생용기, 소용량의 도자기 밀폐용기 ZEN&LOCK(젠앤락), 뚝배기의 단점을 보완한 도자기 내열냄비 ZENCOOK(젠쿡) 등 약 4,000여종의 도자기 용품이 전시 판매되고 있다.


또한 젠 한국의 수출제품을 포함한 테이블매트, 후라이팬, 키친툴, 유리잔 등 식기부터 조리도구, 소품, 냄비까지 주방용품의 원스탑 샤핑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주방용품 젠 리빙 제품이 구비되어 있어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이번 독립 기념일을 맞아 7월 한 달간에는 40~80% 특별할인 판매한다. 향후에도 친환경도자기 젠 한국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유통망을 모색할 예정이며, 끊임없는 기술개발을 통해 세계 최고 품질유지는 물론, 새로운 공법을 도입하여 도자기 신기술을 선도하고 제품개발 및 전략적 경영을 통해 세계적인 토탈 리빙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

주소: 17405 E. Gale Ave. City of Industry
문의: (626)581-058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