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달콤한 맛과 영양소 듬뿍인 키위를 맛보세요”

2019-07-09 (화) 12:00:00
크게 작게

▶ 뉴질랜드산 명품 과일, 한인마켓서 판매

▶ 제스프리 썬골드 키위

“달콤한 맛과 영양소 듬뿍인 키위를 맛보세요”
세계 최대의 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인 ‘제스프리’가 달콤한 과즙과 풍부한 영양소로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제스프리 썬골드 키위’ 판매에 나섰다.

제스프리 썬골드 키위는 털이 없는 부드러운 표면에 망고와 딸기가 섞인 듯한 열대과일의 달콤한 맛이 나는, 그야말로 과육이 일품인 밝은 노란빛의 키위이다. 맛뿐만 아니라 각종 영양소도 다량 함유하고 있어 건강에도 좋기 때문에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만점이다.

썬골드 키위 두 알은 하루 권장량보다 높은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어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에게 제격이며 세포의 성장과 발달에 도움을 주는 엽산이 풍부하여 임산부에게도 좋다. 엽산은 한국식 식단에서는 섭취하기 까다로운 영양소이지만 키위에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그야말로 영양덩어리인 천연식품이다. 엽산은 한국식 식단에 빠지기 쉬운 영양소인데 키위는 엽산이 들어있는 몇 안 되는 천연식품 중 하나이다.


또한 키위에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칼륨, 칼슘 등의 필수 영양분이 함유되어 있어 아이들을 위한 건강 간식용으로도 좋다. 이밖에 항산화 비타민이 풍부하여 피부 미용에 좋고 고가 화장품의 사용 효과를 볼 수 있어 여성들에게도 큰 인기다.

제스프리 관계자는 “새롭게 변화된 패키지에는 영양 정보 및 보관/관리 지침이 포함되어 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이해를 돕고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제스프리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제고 및 판매 증진에도 큰 효과를 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5월부터 시작되고 있는 뉴질랜드 키위 시즌은 11월까지 이어지며 이탈리아산 키위는 2월까지 맛볼 수 있다. 제스프리 관계자에 따르면 이탈리아 산 썬골드 키위 또한 기존의 뉴질랜드산 키위와 같은 달콤하고 풍부한 맛을 내기 위해 엄격한 생산 기준 아래에 재배되고 있다는 설명이다.

제스프리 썬골드 키위는 한국 마켓을 비롯한 여러 아시안 마켓에서 판매하고 있다.

▶제품 정보: 제스프리 홈페이지(www.zesprikiwi.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