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12년 동안 한결 같은 설렁탕 맛!

2019-07-09 (화) 12:00:00
크게 작게

▶ ‘월넛 궁중설렁탕’ 12주년 고객 사은 세일

▶ 윌넛 궁중설렁탕

12년 동안 한결 같은 설렁탕 맛!

월넛 궁중설렁탕은 인근 한인들에게 유명 맛집으로 12년째 인기를 끌고 있다. 김순택 대표의 모습.

LA동부 월넛에 위치한 ‘궁중설렁탕’(대표 김순택)이 12주년을 맞이하여 고객 사은 특별 세일을 펼치고 있다.

설렁탕,갈비 해장국, 해물순두부를 하루 종일 7.99달러(모든 가격은 텍스 별도)에 세일한다.

또한 여름 특선 메뉴 물냉면과 비빔냉면은 9.99달러, 회냉면 12.99달러, 열무김치냉면과 냉콩국수를 각각 11.99달러에 맛볼 수 있다.


궁중설렁탕은 인근 한인들 사이에서 설렁탕의 명가로 소문이 나 있다. 12년 동안 설렁탕의 맛을 지켜온 탓이다.

김순택 대표는“전통조리법으로 가마솥에서 24시간 푹 고아낸 진하고 깔끔한 육수맛이 일품”이라며 인기 비결을 설명했다.

또한 밝고 친절하게 고객을 맞이하는 직원들도 한인들이 자주 찾는 이유 중의 하나다.
설렁탕의 인기는 한국인 특유의 식성과 무관하지 않다. 더욱이 최근 들어 젊은층 사이에서도 웰빙 음식으로 알려지면서 더욱 사랑을 받고 있다.

이제 설렁탕은 나이 많은 한인 시니어들의 전유물이 아니라 인종과 세대를 아우르는 한국 음식 중 하나가 됐다.

김 대표는 “골프 모임이나 가족 단위의 손님들은 물로 따뜻하고 시원한 국물 맛에 매료된 젊은층과 다양한 타민족들도 많이 찾는다”고 말했다.

궁중설렁탕에서는 이외에도 맛있는 메뉴가 즐비하다.

건강 보양식 오리탕과 오리전골, 육개장, 곱창전골, 김치전골, 갈비구이, 모듬순대,수육 등은 각종 모임과 가족 단위로 찾는 고객들에게 맞춰 4인 기준에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한 한 상이 되기에 충분하고도 남음이 있을 정도로 양과 질에서 만족할만하다.


김 대표는 “12주년 동안 궁중설렁탕을 사랑해주신 손님들께 다시한번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며 “변함없는 맛과 서비스로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윌넛 궁중설렁탕은 오전7시30분부터 밤11시까지 영업하며, 투고와 단체 예약도 가능하다.

▲ 주소: 19814 Colima Rd., Walnut.

▲ 문의: (909)598-1056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