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식 웰빙 먹거리 판매 진행
▶ 마이코백화점
생활용품 전문점 ‘마이코 백화점’이 건강식 웰빙 먹거리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웰빙 먹거리 판매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이 갈색가바쌀이다. 갈색 가바 쌀은 현미의 8배, 흑미의 4배나 많은 영양분을 함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갈색 가바 쌀은 효능은 다양하기로 정평이 나 있다. 먼저 갈색가바쌀은 청소년들에게 유용한 식품이다. 기억력 증가는 물론 학습능력 향상에 도움을 줘 청소년기 성장 및 발육 촉진에 기여한다. 성인병을 가진 환자에게도 갈색 가바 쌀은 추천 식품이다. 당뇨병 개선, 콜레스테롤 제거에 탁월한 효능이 있으며 고혈압, 치매 등 성인병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
갈색 가바 쌀 종류는 크게 2가지로 백미와 쌀눈 쌀이 있다. 마이코 백화점에서는 5kg 한포를 32.99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4포를 구입하면 100달러, 할인가가 적용된다.
갈색가바쌀 누룽지도 추천 상품이다. 가바쌀의 영양 덩어리가 불리는 누룽지는 스낵이나 물에 데워 구수하게 먹을 수 있다. 맛있고 건강하게, 몸에 이로운 영양분을 챙길 수 있는 가바쌀 누룽지 1포는 15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이 외에도 맛있는 밥상을 위한 각종 반찬이 판매 중이다. 고향에서 먹던 맛 그대로를 이곳에서도 즐길 수 있는 무교동 낙지볶음이 25달러에 판매 중이며, 최고의 풍천장어인 고창 풍천장어를 만나볼 수 있다. 고창의 깨끗한 자연환경에서 정성을 담아 키워낸 풍천민물장어는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며, 풍천 민물장어의 담백하고 구수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은빛 찬란한 제주 은갈치의 풍미도 한껏 만끽할 수 있다. 한 마리가 20달러에 판매 중이며 4마리 구매 시 50달러에 살 수 있다. 또한 가장 대중적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국민 밥도둑 ‘주문진 낙지젓’이 파운드당 15달러, 최상급 상태의 창자에 갖은양념과 함께 숙성시켜 무기질이 풍부한 주문진 창난젓이 파운드당 15달러, 간장게장을 능가하는 국민 밥도둑인 통영 어리굴젓이 파운드당 15달러, 조개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조개젓이 파운드당 15달러에 판매 중이다.
마이코 백화점에서는 하이데저트 청정지역 Phelan에서 매일매일 수확한 일등품 매실을 직접 판매하고 있으며 스페셜 세일 가격이 적용되어 파운드당 3.99달러에 판매 중이다. 매실은 구연산을 포함한 각종 유기산과 비타민 및 무기질이 풍부한 과실로 피로회복과 해독작용에 좋다.
▲주소: 939 S. Western Ave., LA.
▲전화: (323) 734-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