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건강하고 맛있는 식탁을 선사하세요”

2019-05-31 (금) 12:00:00
크게 작게

▶ 한국 고유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꽃피는 아침마을’

▶ 꽃피는 아침마을

“건강하고 맛있는 식탁을 선사하세요”
건강 및 행복 공동체 ‘꽃피는 아침마을USA’가 LA 한인 타운에 매장을 오픈하여 친환경, 무농약, 유기농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소중한 가족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식탁을 선사하고 싶다면 꽃피는 아침마을을 방문해 보자.

대한민국 전국 팔도에서 나는 특산품의 직매장인 꽃피는 아침 마을은 전라남도 여수시에서 직수입한 100% 한국산 다양한 젓갈, 김치 및 각종 다양한 반찬을 1년 365일 판매하는 꽃마 반찬가게 이다.

한국에서 직접 농사지은 순수 국산재료로 다양한 반찬을 정성껏 만들기 때문에 가족 모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한국 고유의 반찬 맛을 느끼고 싶다면 간장 고추, 된장 콩잎, 무말랭이, 명이나물, 더덕 무침, 고들빼기, 고춧잎 무침, 연금 조림, 간장 깻잎, 된장 고추, 쌀게 무침, 마늘쫑 무침, 양념깻잎을 파운드당 6.99달러~12.99달러에 살 수 있다.


13가지 종류의 젓갈류도 판매 중이다. 명란젓, 멍게젓, 어리굴젓, 갈치속젓, 창란젓, 조개젓, 낙지젓, 오징어젓, 가리비젓, 꼴뚜기젓, 새우젓, 멸치젓, 밴댕이젓을 파운드당 6.99달러~29.99달러에 살 수 있다.

그야말로 한국 전통의 맛을 선사하는 영광 법성포 바닷가 해풍에 90일 동안 건조한 찐 보리굴비가 현재 25달러에서 22달러에 할인 판매 중이다. 전자레인지에 2~3분 정도만 데워도 금세 맛있는 반찬이 뚝딱 완성되어 편리할 뿐 아니라 배송 시 얼음 포장 되어 오기 때문에 싱싱할 뿐 아니라 안전하다.

그 외에도 산지 직송인 매생이굴국이 6달러에 판매 중이며 하나 구매 시 무료로 하나 더 증정받을 수 있으며, 섬진강 하동의 재첩국이 7달러에 판매 중이며 하나 구매 시 하나를 더 받을 수 있다.

▲주소: 1011 S. Harvard Blvd., LA.

▲전화: (213)725-909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