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유럽과 러시아로 떠나는 환상의 크루즈 여행
▶ 삼호관광
삼호관광이 신 사옥 이전 일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8월5일 출발하는 북유럽과 러시아 14일 크루즈 상품을 감사특별요금 3,199달러에 선보인다.
북유럽을 크루즈로 떠나야 하는 이유는 2주간 7개국을 관광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매일 아침 짐을 싸고 푸는 번거로움이 없이 아침마다 새로운 나라에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는 크루즈 여행만이 많은 나라들을 편안히 구경할 수가 있다.
이번 북유럽 8월5일 출발은 많은 크루즈 라인 중에 단연 정통 있는 프린세스 크루즈 라인으로 떠난다. 특히 동화의 나라로 잘 알려진 덴마크의 수도 코펜하겐은 삼호만이 덴마크에서 관광을 하루 더 연장하여 헬싱괴르에 있는 왕가의 하궁인 프레데릭스보그성과, 햄릿의 무대였던 크론보그성, 코펜하겐 중심지 스트뢰에 거리, 왕이 살고 있는 아말리엔궁, 아름다운 뉘하운 항구변, 인어공주동상 등을 관광할 수 있다.
또한 스웨덴의 스톡홀름, 핀랜드의 헬싱키, 러시아의 상테스베르그에서 2일을 지내면서 세계3대 박물관 중의 하나인 겨울 궁전 에르미타쥬국립박물관, 넵스키 대로 카잔 성당, 구세주보혈성당, 궁전 광장, 로스트랄 등대, 페테르파블로스키요새, 여름 궁전의 대궁전과 성이삭 성당, 북유럽의 발칸이라 불리우는 탈린의 에스토니아 등을 감상한다.
영화 ‘베를린 천사의 시’촬영 배경 지였던 베를린의 랜드마크 승전 기념탑과 독일의 상징 브란젠부르크 성문 베를린 장벽, 박물관섬이라 불리는 인젤뮤지엄거리등, 노르웨의의 오슬로까지 알찬 일정들로 꾸며져 있다. 특히100회 이상 경험이 있는 전문 삼호 가이드가 LA공항부터 손님과 동행하여 크루즈 에서도 전혀 불편함이 없도록 계획되어있다. 현재 모객 인원 30명 중 10자리 밖에 남아 있지 않아 서둘러 예약을 바란다.
주소: 2580 W. Olympic Blvd. LA
문의: (213)427-5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