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토크비비 모바일 VISITOR 플랜’ 선봬
2019-05-21 (화) 12:00:00
▶ 미국 방문 한인들에 심카드 바꾸면 무제한 사용
▶ 아이토크 비비
올해로 미주 한인사회 진출 11주년을 맞이한 집 전화 서비스의 대명사 아이토크비비가 지난해 5월에 출시한 아이토크비비 모바일 서비스가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오고 있으며 최근에는 미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위한 ‘아이토크비비 모바일 VISITOR 플랜’을 선보였다.
아이토크비비 모바일 VISITOR 플랜은 사용자가 한국에서 사용하던 휴대폰을 미국에 가져와서 아이토크비비 심카드로 바꿔 끼면 미국 내 통화/문자 무제한 사용이 가능하며 티모빌 네트워크의 데이터가 제공된다. 또한 매달 한국으로의 무료 국제전화 60분 통화가 가능할 뿐 아니라 영어 사용에 어려움이 있는 관광객들에게 한국어 서비스를 제공하여 미국 여행자를 위한 그야말로 ‘넘버 원’ 서비스라 할 수 있다.
아이토크비비의 한국 비즈니스 총괄 이용수 상무는 “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미국 사용 가능한 모바일 선불카드 서비스가 이미 많이 제공되고 있지만, 막상 미국 도착 후 서비스 지원이 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는 관광객들이 종종 발생하고 있다”라며 “미주 한인 대표 통신기업 아이토크비비의 모바일 VIITOR플랜은 미국 내 운영 중인 고객지원센터에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이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아이토크비비 모바일 VISITOR 플랜 출시를 기념하여 이달 말까지 심 카드 개통비 25달러 면제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니 이번 미국 방문 계획이 있는 가족 또는 지인들에게 추천해 보기를 권고한다.
이 외에도 아이토크비비 에서는 한국에 그리운 가족과 지인이 있는 고객을 위한 휴대폰 국제전화 서비스인 ‘아이토크글로벌’을 제공하고 있으며 아이토크비비의 집 전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휴대폰으로 편리하게 국제전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스마트폰에의 아이토크비비앱을 통하여 한국으로의 원터치 통화가 가능하며 집 전화 한 대당 휴대폰 2개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한국 방문 시 Wi-Fi가 연결되는 장소 어디에서나 미국과 한국 간의 통화가 가능한 Wi-Fi Call 기능과 한국의 지인들이 부담 없이 미국으로 발신할 수 있도록 한국 전화번호인 마이코리아넘버 제공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
현재 아이토크비비에서는 이달 말 까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가입 시 첫 달 전화비 1달러 이벤트를 진행중 이며 가입 및 문의는 아이토크비비 모바일 한국어 가입센터로 전화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365일 한국어 가입센터: (800)872-2902
▲한국어 홈페이지: www.Korea.iTalkBB.com